통계 위젯 (블랙)

01
7
2993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컴볼트, 마이크로소프트와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파트너십 강화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애저 클라우드 플랫폼과의 결합 통해 데이터 저장 및 관리 비용 절감효과 기대


통합 데이터 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인 컴볼트(commvault.com, 지사장 권오규)가 Microsoft Windows Azure(이하 윈도우 애저) 클라우드 서버 플랫폼 확장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사와의 협력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데이터 관리 솔루션은 엔터프라이즈 기업에 아카이브, 색인, 검색 및 장기 보존 및 컴플라이언스를 위한 엄청난 양의 데이터 액세스를 위해 간편하고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윈도우 애저 통합 데이터 관리 솔루션은 중견 및 대기업이 처한 폭발적인 데이터 성장, 이에 따른 빅 데이터의 장기 보존 및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을 처리하는 데 아카이빙 및 백업 서비스를 수행하는 데 연간 5만 달러를 기준으로62TBs의 애저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Simpana 9 Express의 데이터 정보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서비스는 백업 분야에 있어서 30% 이상의 서비스 개선을 보이고 있으며, 41%까지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백업 복구 및 저장 소요시간은 90%로 단축될 수 있다.


실제로, 마이크로소프트는 컴볼트와의 오랜 우호적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자사 고객들로 하여금 Microsoft Exchange, SharePoint® Server, SQL Server® 및 Hyper-V 가상 환경에서 성공적인 데이터 관리가 가능하게끔 한다.


기본적으로 클라우드 스토리지 제공자들은 다양한 아키텍처 인프라를 활용하도록 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용자들에게 인프라 비용에 대한 부담을 공유하게끔 하며 추가적인 비저닝, 전력 등에 대한 비용 부담이 가중되는 온-사이트 솔루션 등과는 다른 보다 낮은 비용으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 보다 효율적인 기술과 환경의 구축이 더욱 필요하다는 점을 시사한다.


컴볼트는 차세대 단일 정보 관리 시스템을 통한 좀 더 안정적인 데이터 관리를 통해 궁극적으로 정보가 고객이 필요한 장소 및 시간에 상주하고 있는 것을 확실히 하며, 이런 방식은 고객 비즈니스 위험을 줄일 수 있게 한다.


컴볼트 회장 겸 CEO인 로버트 해머(N. Robert Hammer)은 현대의 빅 데이터 시장은 갈수록 커져가고 있으며, 엔터프라이즈 IT 기업들은 오랫동안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하기 위해 간단하면서도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필요로 하여 왔다 라며 컴볼트와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애저 클라우드 플랫폼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이번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협업은 고객들에게 엄청난 비즈니스 가치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트너 스토리지 테크놀로지 및 전략팀 리서치 부사장은 데이터가 격년마다 두 배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오래된 데이터를 70%까지 저장 가능한 값 비싼 프라이머리 스토리지와 예산 해결에 고군 분투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전한 바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c8t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