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9
289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한솥도시락, SBS 주말극 맛있는 인생 메인 협찬사로 제작지원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드라마 중∙후반부터 주요 배경으로 브랜드 및 점포이미지 노출 예정


국내 최대 테이크아웃 도시락 업체 한솥도시락(대표 이영덕, hsd.co.kr)이 28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의 메인 협찬사로 제작지원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드라마 맛있는 인생은 형사출신 한식당 주방장 아버지와 네 딸의 사랑과 결혼 이야기를 그린 가족 드라마. 한솥도시락은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드라마 중∙후반부터 주요 배경이 되는 가게 인테리어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지원을 밝힌 한솥도시락은 지난 1993년 국내 최초로 테이크아웃 도시락을 도입했으며, 현재 전국 600여개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는 도시락업계 대표 주자이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명품 배우, 최고의 제작진이 투입된 이번 드라마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 대표 도시락전문점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맛있는 인생은 박근형, 임채무 등 중견 배우뿐만 아니라 예지원, 윤정희, 최원영, 유연석, 류현경, 정준, 유다인, 박윤재 등 다양한 연령층의 배우들이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출은 사랑이 꽃피는 나무, 두려움 없는 사랑, 황금신부의 운군일 PD가 맡았으며, 다함께 차차차를 집필한 김정은 작가가 힘을 합쳤다.


Source of news : http://gt7.kr/c8n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