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3
8
299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옵티머스 3D 맥스 글로벌 런칭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23일 독일을 시작으로 세계 주요국가 순차 출시

- 내 맘대로 아이콘, 3D 영상 편집 기능 탑재

- 3D=LG 이미지 굳히기 강화


LG전자(대표 具本俊, lge.co.kr)가 3D 스마트폰 옵티머스 3D 맥스(Max)의 글로벌 런칭을 시작했다. LG전자는 23일 독일을 시작으로 유럽 주요국가부터 이 제품을 선보이고 글로벌 시장으로 확산시킬 계획이다.


LG전자가 해외시장에 3D 스마트폰을 내놓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LG전자는 첫 3D 스마트폰 옵티머스 3D를 지난해 출시하며 세계시장에서 LG=3D 강자 이미지를 만들었다. LG전자는 이번 두 번째 모델 출시로 3D=LG 이미지를 보다 굳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옵티머스 3D 맥스(한국 모델명 옵티머스 3D 큐브)는 출시되기 이전부터 전 세계 모바일 매체로부터 주목을 받았된 제품 가운데 하나다. 실제로 지난 2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에서는 성능, 디자인 모두에서 이번 후속제품이 첫 제품보다 더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았다. 신제품은 두께 9.6mm, 무게 148g으로 이전보다 각각 2mm, 20g 줄어 더 얇고, 더 가벼워졌다. 3D 화면의 밝기는 250니트로 이전보다 40% 이상 개선됐다.


두 번째 3D 스마트폰 옵티머스 3D 맥스가 첫 번째 제품과 비교해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대로 스마트폰을 꾸밀 수 있는 내 맘대로 아이콘 기능과 3D 영상 편집 기능이 탑재됐다는 점이다.


내 맘대로 아이콘 기능은 스마트폰 메뉴와 아이콘을 간단한 터치만으로 직접 찍은 사진이나 좋아하는 이미지로 바꾸게 해준다. 지난 3월 판매가 시작된 한국시장의 경우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젊은 층에서 만족도가 높게 나왔다.


3D 동영상 편집 기능도 강점이다. 값비싼 3D 캠코더 없이도 3D로 찍고 편집해 3D 스마트폰으로 3D 안경 없이 보거나, 3D TV, 3D 모니터, 3D 노트북 등과 연결해서 3D 안경을 쓰고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은 물론 일반 2D 영상을 3D로 변환해서 볼 수 있는 것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구글 어스(Google Earth), 구글 맵스(Google Maps) 등의 지도 앱을 비롯한 다양한 2D 앱들이 3D로 변환된다.


LG전자는 전용 앱스토어 LG 스마트월드에 3D 앱과 3D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박종석 MC사업본부장(부사장)은 3D 엔터테인먼트 등 혁신적인 모바일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쌓은 3D=LG 이미지가 LG 스마트폰의 화려한 부활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c64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