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0
2
287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신한銀, S20 대학생 동아리 지원 프로젝트 News

20개 우수 동아리 선정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전국 545개의 대학 동아리 참가로 27대 1의 높은 경쟁률 기록

- 3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20개 동아리 선정, 각 100만원 지원


신한은행(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은 열정 가득한 대학 동아리를 지원하고 캠퍼스의 꿈과 낭만을 응원하고자 실시한 S20 대학생 동아리지원 프로젝트에서 최종 20개의 참가팀을 선발했다고 밝혔다.


전국 545개의 대학 동아리들 중 27대 1이 넘는 높은 경쟁을 뚫고 선발된 20개의 동아리들은 팀웍, 창의성, 실행성 등을 기준으로 대학생 패널, 교수 심사평가단, 외부전문가 그룹의 3차에 걸친 심사를 통과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최근 대학생들의 관심사인 스펙, 취업, 공모 분야의 동아리뿐만 아니라 스포츠, 음악, 문학, 봉사 등 취미와 관련된 동아리들이 다양하게 참여하였으며,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서울 투어 프로그램을 기획한 Seoul-mate, 휴머노이드 로봇 연구동아리 GADGET 등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동아리들이 포함되어 있다.


선발된 20개 팀은 선정지원금 50만원과 활동지원금 50만원, 총 100만원을 지원 받아 한학기(4~7월)동안 활동하게 되고, 중간 활동 진행상황 및 상반기 최종 활동 결과에 따라 다시 최우수 동아리 6팀에 선발되면 최고 200만원의 시상금을 추가로 받게 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동아리를 통해 모인 친구와 선후배들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도 하고 더 나은 세상을 꿈꾸고 고뇌한다며 도전하는 순수한 청춘들이 함께하는 공간인 동아리를 향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c4t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