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3
9
2900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노트북, 성능? 디자인? 뉴 시리즈9이 답을 제시한다 News

삼성 노트북 시리즈9, 박태환∙김수현의 새로운 TVCF 공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최고의 노트북에 걸맞는 성능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뉴 시리즈9의 새로운 TVCF 공개

- 노트북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상황에서 뉴 시리즈9 의 장점을 재치 있게 표현

- 박태환과 김수현의 등장으로 제품만이 아닌 또 다른 재미와 볼거리 선사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삼성 노트북 시리즈9 의 새로운 CF가 지난 14일 공개돼 화제다.


삼성전자는 이번 CF에서 뉴 시리즈9을 대표하는 성능과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두 편의 광고로 주목을 받고 있다. 스펙 자랑만 열거 하는 다른 노트북 광고와 차별화를 위해 최고에 걸맞는 뉴 시리즈9의 특장점만을 간결하게 담아냈다.


뉴 시리즈9를 가장 매력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CF에서는 노트북을 사용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두 가지 상황을 위트있게 표현하고 있다.


퍼포먼스 편에서는 노트북 사용 중 느린 부팅속도와 짧은 배터리 수명으로 곤란해하는 남성의 모습과 대비되는 자신감 넘치는 웃음의 박태환이 등장한다. 박태환의 여유 넘치는 미소 속에 뉴 시리즈9은 9.8초의 부팅 속도와 최대 10시간의 배터리 유지 시간을 자랑한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디자인 편에서는 자신의 노트북이 가장 얇고 가볍다며 우쭐한 표정을 보이는 남성을 비웃듯 등장한 김수현이 뉴 시리즈9의 독창적인 에어로 다이나믹 디자인을 설명한다. 초슬림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뉴시리즈9의 알루미늄 바디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번 광고의 가장 큰 특징은 최고의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게 등장하는 최고의 두 스타 박태환과 김수현이다.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며 언제나 당당한 모습을 보이는 박태환과 멋진 외모와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는 김수현의 조화가 프리미엄 노트북 뉴 시리즈9과 절묘하게 어울린다는 평가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광고는 프리미엄 제품답게 최고의 두 남자 박태환과 김수현이 등장하는 뉴 시리즈9의 본편 광고라고 전하며 뉴 시리즈9의 고품격 디자인과 기술혁신이 가져다 줄 행복한 삶의 가치를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과 연계하여 확산시키는 데에 주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c2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