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288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중국 하이난성에 3천만불 규모 시스템에어컨 공급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中 하이난(海南)성 리조트개발 프로젝트에 3천만달러 규모 수주

- 고온/해안가 기후 조건에 강한 제품으로 성능 입증 받아

- UAE 원전 천만달러 수주와 함께 글로벌 시장 공략 성과 가시화


삼성전자가 중국 하이난(海南)성의 대단위 리조트 개발 프로젝트에서 역대 최대규모인 3천만달러 수주 계약을 성사시켰다.


하이난(海南)성은 중국이 국제적인 휴양지로 집중 육성하는 곳으로, 삼성전자는 설치장소에 따라 다양하게 맞춤 공조가 가능한 고효율 시스템에어컨인 DVM PLUS 시리즈와 기타 유지관리에 필요한 토탈 공조 솔루션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초대형 프로젝트 수주에 성공했다.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은 압축된 냉매가스에 한 번 더 냉매를 주입시키는 첨단 냉매제어 기술인 이단 압축기술(Vapor Injection)을 적용해 냉·난방에 사용되는 밀도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는 강점이 있다.


이로 인해 에어컨에 단위 시간당 공급되는 냉매의 양이 대폭 향상돼 탁월한 냉·난방 성능과 높은 에너지 효율이 확보된다.


또한, 친환경 냉매(R410a)를 사용해 글로벌 환경기준을 만족시키고 -15℃의 한랭지형부터 50℃의 고온지대까지 현지 특성에 맞게 온도 제어가 가능해 인프라가 부족한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에서도 제품 설치와 유지관리가 용이하게 설계되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신동훈 상무는, "이번 하이난(海南)성 리조트복합단지개발의 3천만달러 계약 성사는 단일 프로젝트 사상 최대 규모"이며, "급성장중인 하이난성의 시장 선점 효과는 물론, 2015년 중국 내 Top 3 진입을 목표로 육성하고 있는 삼성 시스템에어컨 사업의 이정표가 되는 중요한 성과"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은 이밖에도 작년 8월 아랍에미리트(UAE)의 브라카 원자력발전소(Braka Nuclear Power Plant)배후시설 개발에 천만달러 규모의 수주 계약을 성사시키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c25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