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차이나플라스에서 친환경 이동성 (Green Mobility) 본격 시동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중국 상하이 차이나플라스2012 에서 친환경 기술 및 제품 선보여

-Ÿ 2012년 하반기 홍콩에 아시아-태평양 응용부품 개발 센터 오픈 예정


독일계 특수화학기업 랑세스는 4월 18일부터 21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플라스틱 및 고무 전시회 차이나플라스 2012 (Chinaplas 2012)에 참가해, 친환경 이동성(Green Mobility) 관련 자사의 최신 기술과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랑세스는 친환경 이동성을 겸비한 제품의 수요 증가에 적극적으로 대응함은 물론 이를 실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자 2012년을 친환경 이동성의 해(Year of Green Mobility)로 지정한 바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랑세스는 자동차 경량화에 적용돼 이산화탄소 발생량을 감소시키는 고성능 플라스틱을 필두로 무기안료, 기능성 화학제품, 라인케미 등 미래 화학 시장을 선도할 다양한 친환경 솔루션 핵심 역량을 펼쳐 보였다.


플라스틱 사업부는 폴리아미드 결합 하이브리드 기술을 기반으로 자동차 경량화를 가능하게 해 연료 소비와 탄소 배출량을 감소시킬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소개했다. 무기안료 사업부는 고온이나 악천후에도 높은 안정성, 내광성을 자랑하는 베이페록스(Bayferrox®), 칼라덤(Colortherm®) 등 친환경 플라스틱 착색 기술을 선보였다. 기능성 화학제품 사업부는 자동차 부품, 장난감, 식품 포장재, 건축 및 자동차 부품에 널리 적용되는 유기 염료, 친환경 가소제 및 난연료를 전시했으며, 라인케미 사업부는 재생 가능한 바이오 기반 폴리머 제조에 쓰이는 첨가제 BioAdimide™를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랑세스 플라스틱 사업부는 아시아 지역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및 협력 강화의 일환으로 2012년 하반기 아시아-태평양 응용부품 개발 센터 (Asia-Pacific Application Development Center)를 홍콩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콩 과학기술 단지(Hong Kong Science and Technology Park)에 위치할 랑세스의 신규 응용부품 개발 센터는 CAD 및 CAE 시설과 세계적인 수준의 부품 테스팅 센터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아태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고성능 플라스틱 제품인 듀레탄(Durethan®) 과 포칸(Pocan®) 등 고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마틴 크래머(Martin Kraemer) 랑세스 중국 대표는 이번 차이나플라스에서 전시된 최첨단 제품과 솔루션은 지속 가능한 친환경 이동성의 실현을 앞당길 수 있는 초석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이에 부응하는 기술 혁신과 제품 개발로 아시아에서의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고 밝혔다.


한편, 랑세스는 2011년 친환경 이동성 관련 제품군 매출이 약 15억 유로로 랑세스 그룹 전체 매출의 17% 를 차지한바 있다. 랑세스는 2015년까지 친환경 이동성 관련 제품 매출 27억 유로를 목표로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c1u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