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7
299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삼성전자, 미러팝 MV800 차별화 전략으로 부동의 1위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작년 9월 출시 후 6개월 만에 국내 누적판매량 10만대 돌파

- 차별화된 광고 캠페인과 마케팅 활동으로 대중의 시선 끌어


삼성전자 콤팩트 카메라 미러팝 MV800이 작년 9월 출시 이후, 단일 모델로 콤팩트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이어 가고 있다.


미러팝 MV800은 180도 회전하는 3.0" 대형 팝업 터치 스크린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손쉽게 촬영이 가능한 획기적 컨셉으로 IFA 2011에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국내 시장 출시 한 달 만에 단일모델 판매량 2만 대, 6개월만에 누적판매량 10만 대를 기록했다.


기존 광고 스타일과의 차별화 또한 미러팝 MV800 인기에 일조했다.


국내 최초 인터무비 형식의 광고사랑을 보다는 영화의 포맷을 차용, 2분30초 광고로 화제를 모았으며 이러한 미러팝 광고는 제20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옥외 부문 수상과 제19회 올해의 광고상 SP 부문 수상 등 각종 광고상을 휩쓸며 호평을 받았다.


컬러 마케팅과 공동 프로모션도 미러팝 MV800의 인기요인으로 분석된다. 블랙 컬러 출시에 이어 입.졸업 시즌을 공략하여 핑크, 화이트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컬러를 선보였으며 한 설문조사 결과 가장 받고 싶은 입.졸업 선물 1위로 꼽히기도 했다.


또한, 여심을 공략한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러브캣과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러브캣 카메라 파우치를 제작, 미러팝 핑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것도 판매량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박종갑 전무는 "향후에도 미러팝(MV800)처럼 고객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 제품을 지속 출시하여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다져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y5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