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305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런던 99시리즈 인기에 봄 트렌드 제품 추가로 쏜다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영국 아웃도어 시장을 평정한 기능성에 화사한 디자인과 파격적인 9만 9천원 가격으로 인기 롱런화

- 화려한 색상과 패턴의 남녀 재킷과 인기 백팩을 추가 구성해 소비자 만족 배가


버그하우스는 인기 절정의 런던 99시리즈 에 봄 트렌드 제품을 추가해 롱런 굳히기에 돌입했다.


영국 스포티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berghauskorea.co.kr)는 신제품을 9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런던 99 시리즈 이벤트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 입어, 추가로 봄 트렌드 상품을 투입한다. 기존의 방수 재킷, 팬츠 외에 계절에 어울리는 화려한 색상과 패턴의 남녀 재킷과 백팩으로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버그하우스 런던 99 시리즈의 성공은 파격적인 가격과 함께 최근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한 우수한제품력이 입증되면서 크게 확대되었다. 가격 거품 논란으로 구매가 주저되는 아웃도어 시장에서 9만9천원의 가격 메리트를 제공하며, 버그하우스 제품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는 전환점이 되었다. 특히 한국에서도 영국처럼 종잡을 수 없는 비와 바람이 자주 일어나면서, 영국 아웃도어 점유율 1위의 버그하우스에 대해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


런던 99 시리즈 이벤트 추가 제품은 본격적인 나들이가 늘어나는 계절에 맞춰 화사한 색깔과 영국 특유의 기품 있는 패턴, 기능성을 강조한 디람(Diram) 재킷, 안주(Anzu) 재킷, 리비탄 백팩을 선정하였다.


남성용으로 출시된 디람 재킷은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패턴 디자인을 전면에 적용한 후디 경량 재킷으로, 후드 안쪽에 벨크로(찍찍이)를 부착해 편리함까지 더했다. 후드 롤업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일상복으로도 손색이 없는 패셔너블한 제품이다. 화이트와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 되었으며, 봄•여름철을 겨냥한 필수 아이템이다.


여성을 위한 안주 재킷은 끊어질 듯 다시 이어지는 세련된 물방울 디자인이 일품인 버그하우스의 패턴 바람막이 재킷이다. 방풍성과 통기성을 동시에 지닌 기능성 경량 자켓으로 은은한 패턴 프린트로 일상 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이 가능해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여성들의 기호에 맞춰 화이트, 옐로우, 민트의 세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화사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버그하우스의 S/S 시즌 대표 아이템인 리비탄 백팩은 도심 속 아웃도어 활동에 딱 어울리는 제품이다. 수납을 돕는 3중 공간 구성으로 간단한 여행 및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에 유용하다. 외부 는 천막 등 방수 재료로 사용되는 타포린 소재를 사용해 생활 방수가 가능하고, 특히 가장 안쪽 포켓은 방수 지퍼를 사용해 노트북 등 전자기기를 수분으로부터 보호한다. 레드, 화이트, 블랙 세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버그하우스 김영갑 브랜드장은 런던 99시리즈의 우수한 기능과 착한 가격으로 뜨거워진 고객들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본격적인 나들이 철에 적합한 추가 제품을 긴급 투입했다며 버그하우스는 스타마케팅이나 고가 정책이 아닌 영국 아웃도어 시장에서 다진 편리한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xt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