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3
2874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중간고사 잘 치세요 공정무역 커피 200잔 쏜다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아름다운 커피특공대, 대학 중간고사 맞아 19일 한양대에서 드립백 커피 증정 행사

- 오는 27일까지 2012 공정무역 응원지수 높이기 캠페인 참가 학교 모집


공정무역을 응원해준 당신 중간고사 잘 치세요, 이번엔 우리가 응원해드립니다!


공정무역 브랜드 아름다운커피(beautifulcoffee.org)의 대학생 캠페이너 조직인 아름다운 커피특공대(이하 커피특공대)가 19일 저녁 7시 한양대학교 중앙도서관 앞에서 공정무역 커피(드립백) 200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공정무역 응원지수 높이기 캠페인에서 1위를 차지한 한양대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정무역 응원지수 높이기 캠페인은 대학교의 공정무역 참여 정도를 매 학기마다 점수로 매겨 최고의 공정대학을 선정하는 행사다. 참여 학교들은 공정무역 세미나(강연회), 다큐멘터리 상영, 학내 공정무역 제품 판매 및 입점 촉진 등의 활동을 펼친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시작된 1회 캠페인은 전국 11개 대학에서 약 2,200명이 참여하는 등 대학가에서 열띤 호응을 얻었다. 이 가운데 1위를 한 학교는 총 579점을 얻은 한양대학교. 이에 커피특공대는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담아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커피특공대는 올해에는 20곳을 목표로 27일까지 참가 학교를 모집하고 있다. 이미 17일 현재 강남대∙건국대∙경희대 서울 캠퍼스∙경희대 국제캠퍼스∙단국대∙동국대∙삼육대∙서강대∙성균관대∙아주대∙안양대∙연세대∙이화여대∙한양대 등 14곳이 참가 의사를 밝혔다.


지난해부터 응원지수 캠페인에 참여해온 한양대 사회적기업 동아리 SEN의 박시연 회장은 저개발국 생산자들이 우리를 응원해준다는 생각에 마음이 따뜻하다면서 앞으로 더 열심히 캠페인을 해서 다시 꼭 1위를 하겠다는 포부를 보였다.


커피특공대 사업을 담당하는 황희성 아름다운커피 간사는 쉽게 참여할 수 있고 실제 변화를 만든다는 점에서 응원지수 캠페인에 참여한 학생들의 성취감이 상당히 높다면서 올해는 더 많은 대학생들이 응원지수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인 실천에 나서길 바란다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xo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