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7
6
3028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아프리카TV, 日 진출 이대호 홈경기 단독 생중계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아프리카TV를 통해 PC와 모바일(Wi-Fi/3G)에서 실시간 시청 가능

- 멀티뷰 기능으로 국내 프로야구와 일본 프로야구 오릭스 경기를 한눈에.......


나우콤(대표 서수길)이 서비스하고 있는 SNS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afreeca.com)는 이대호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일본 프로야구 오릭스 버팔로스의 홈경기(72경기)를 PC와 모바일로 단독 생중계 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오릭스에서 활약한 박찬호와 이승엽의 전 경기를 생중계한 바 있는 아프리카TV가 이번 이대호가 출격한 오릭스 경기를 인터넷 단독 생중계에 나서며 그 명성을 이어가게 됐다.


이에 아프리카TV는 이대호 선수의 활약을 보다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수퍼HD 화질 생중계를 제공함은 물론, 경기 하이라이트, 베스트장면, 홈런퍼레이드 등 경기당 30여개에 달하는 다양한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오릭스 경기가 최근 개막한 국내 프로야구와 비슷한 시간대에 열리는 것을 감안하여 동시에 여러 경기를 볼 수 있도록 멀티뷰 시스템을 지원하여 국내외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한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나우콤 안준수 아프리카TV 본부장은 국가대표 4번타자 이대호 선수의 활약상을 아프리카TV를 통해 단독 생중계 하는 만큼, 시청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PC와 모바일을 통해 함께 즐기고 응원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대호가 출격하는 오릭스와 소프트뱅크 간의 짜릿한 한판 승부가 오늘(17일) 오후 6시부터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xm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