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288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카타르항공, 단 3일간 전세계 대상으로 파격 할인 실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4월17일부터 19일까지 왕복 항공권 구매 시 이코노미와 비즈니스 클래스 최대 25% 할인

- 몰디브, 상파울로, 아테네, 코펜하겐 등 카타르항공 100개 이상의 노선에 할인 적용


5성(5-Star) 항공사 카타르항공이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100개 이상의 노선을 초특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전세계 대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단3일간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코노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구입하면 유류 할증료 및 세금 포함가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특가 항공권은 오는 19일 밤 11시59분까지 카타르항공 홈페이지 (qatarairways.com/kr) 및 각 여행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단, 왕복 항공권이어야 하며 모든 여행은 6월6일까지 마쳐야 함. 자세한 사항 및 약관은 qatarairways.com/kr에서 확인 가능함)


고객들은 케이프타운, 상파울루, 아테네, 이스탄불, 몰디브, 뮌헨, 코펜하겐, 카사블랑카 등 카타르항공이 운항하는 전세계 100개 이상의 주요 레저 및 비즈니스 도시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 하다.


카타르항공 최고 경영자(CEO) 아크바르 알 바커(Akbar Al Baker)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전세계 고객들에게5성 항공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은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타르항공은 108대의 현대적인 항공기로 113개 이상의 주요 비즈니스와 레저 도시를 운항하고 있다. 또한, 최근 유럽의 바쿠, 트빌리시와 키갈리를 취항한 데 이어 자그레브(크로아티아), 퍼스(호주) 그리고 몸바사(케냐), 잔지바르(탄자니아), 헬싱키(핀란드), 가심(사우디아라비아), 베오그라드(유고슬라비아), 이르빌과 바그다드(이라크), 킬리만자로(탄자니아), 양곤(미얀마) 등 2012년에 11개의 신규 노선을 취항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왕복 항공권에만 적용되며, 카타르항공의 일부 노선들은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되지 않는다.또한, 유류 할증료 및 세금이 포함된 가격이 모든 항공편 및 날짜에 제공되는 것은 아니다. 이와 관련 자세한 약관은 카타르항공 홈페이지(qatarairway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wn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