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19
290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타이니팜 결혼커플 탄생, 게임 속 애정이 현실의 결혼으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모바일 SNG 타이니팜을 통해 키운 사랑이 현실의 결혼으로 이어진 사례 나와 눈길

- 둘 다 레벨 39의 고레벨 유저로, 친구들이 결혼식 이벤트로 타이니팜 게임 음악 사용 축하

- 컴투스, 재치 있는 축하 화환 전달과 개발팀에서의 게임 아이템 및 축하 메시지 전달


컴투스(대표 박지영, com2us.com)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타이니팜에서, 유저들이 서로의 목장을 통해 주고받는 게임 속 애정 포인트처럼 타이니팜 게임을 통해 차곡차곡 사랑을 키워 실제 결혼으로 이어진 사례가 나와 눈길을 모으고 있다.


타이니팜 게임의 계정 명 badasan와 ANEMONELOVE는 같은 회사 동료로, 타이니팜 런칭 초기에 회사 내에서 타이니팜을 즐겨 하는 사람이 둘 밖에 없는 묘한 인연으로 사랑을 키워 결혼으로 연결된 경우이다. 이들 커플 모두 레벨 39의 고레벨 유저로, 서로의 게임 속 목장을 방문하며 애정 포인트를 교환 하는 등 도움을 주고받고, 함께 만난 자리에서도 타이니팜이라는 공동의 주제를 통해 더욱 가까워져 현실의 결혼으로까지 이어진 것이다.


이들 커플은 4월 15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 사연은 결혼식 사회를 맡은 신랑의 친구가 결혼식 이벤트로 사용할 타이니팜 게임 BGM 음원을 결혼식 전 컴투스에 요청하면서 알려지게 되었다. 타이니팜 게임 음원은 타이니팜을 통한 이들 커플의 인연을 의미하기 위해 결혼식장에서 신랑신부의 깜짝 이벤트 음악으로 사용되었다.


컴투스는 예쁜 목장을 꾸민 당신, 이젠 예쁜 가정을 꾸미세요라는 재치 있는 축하 메시지가 담긴 화환을 전달하며 게임을 통해 사랑을 키운 커플이 현실에서도 예쁜 가정을 꾸밀 수 있기를 기원했고, 타이니팜 개발팀에서도 애정 포인트 999개와 레어 아이템인 페가수스를 각각 선물하며 게임을 통한 축하의 메시지도 함께 전달했다.


컴투스는 타이니팜이 소셜 게임의 특성상 여성 유저들 수가 많고, 유저가 단순히 자신의 목장을 키우는 데만 몰두하기 보다 다른 유저들과 게임을 통한 다양한 유대를 나누도록 유도해,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이런 사례가 나올 수 있었던 것으로 보고 있다.


타이니팜은 다양한 동물을 키워나가며 자신만의 목장을 경영하는 모바일 SNG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을 통해 서비스 되고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국내 매출 순위 1위에까지 오르는 등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vz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