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2
9
290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The Asset Triple A Awards 2012 4개 부문 수상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더 에셋(The Asset)誌가 선정한 최우수 트랜젝션뱅킹 서비스 제공 은행 6년 연속 영예

- 스탠다드차타드그룹, 올해 신설된 최고의 위안화 거래 전문 뱅커및 최우수 위안화 무역 결제 은행 부문 수상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세계적인 금융 전문지 The Asset (더 에셋)이 주관하는 The Asset Triple A Awards 2012 (더 에셋 트리플 A 어워즈 2012)에서 4개 부문 최우수 은행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구체적인 수상 부문은 △Best Transaction Bank (최우수 트랜젝션뱅킹 서비스 제공 은행: 6년 연속) △Best Cash Management Solution (최우수 자금운용관리 솔루션 제공 은행) △Best Electronic Banking Solution (최우수 전자거래 솔루션 제공 은행) △Best SME Bank (최우수 중소기업 고객 서비스 제공 은행, 2012년 신설) 등이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기업고객의 수요에 철저히 맞춤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올해에도 총 4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트랜젝션뱅킹부는 개별 기업고객의 특정 수요를 지속적으로 분석하여 우수 기업고객들에 보다 다양한 맞춤형 금리를 제공하는 예금 상품을 출시했으며, 전문 컨설팅 인력들이 참여하는 기업 맞춤형 ERP 연동 전자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구현했다는 평가를 얻었다.


더 에셋이 매년 주관하는 트리플 A 어워즈는 우수한 서비스와 솔루션 제공을 통해 아시아의 금융산업 발전에 공로가 큰 기관 및 은행에 수여하는 상으로, 고객이 작성한 서면 추천서와 고객 인터뷰 등 엄정한 심사 절차를 통해 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아시아 지역 고객들의 대(對) 중국 위안화(RMB) 거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위안화 서비스 제공에 선두적인 은행을 시상하는 RMB Banker of the Year (최고의 위안화 거래 전문 뱅커) 부문을 신설하고 매년 Best RMB Trade Settlement Bank (최우수 위안화 무역 결제 은행)을 선정하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은 새로운 시장 트렌드인 위안화 결제 서비스를 선도한 점을 인정받아 첫 번째 최고의 위안화 거래 전문 뱅커 부문 수상자를 배출했다. 스탠다드차타드는 2009년부터 위안화의 대외 무역/거래 결제를 위한 시범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국제 은행으로는 최초로 홍콩과 중국 본토 간의 양방향 위안화 표시 무역/거래 결제를 성사시켰으며, 2010년 8월에는 다국적 기업 최초로 시행된 맥도날드사의 위안화 채권 발행을 주관했다. 또한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2010년 1월 국내 은행권 최초로 중국과의 위안화 무역결제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등 성과를 거두었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트랜젝션뱅킹부를 총괄하는 박현주 전무는 이번 수상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중심주의에 따른 결실이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기업금융의 강점을 활용해 한국 최고의 국제적 은행으로서 보다 세분화되고 최적화된 기업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트랜젝션뱅킹부는 기업 및 기관의 자금관리, 자금거래, 무역금융 및 서플라이체인 파이낸스, 증권서비스 등에 걸쳐 자금관리, 결제, 수탁 및 운용에 관한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대 중국 위안화 결제를 필요로 하는 한국 기업 및 금융기관 고객들을 위해 관련 서비스와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sn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