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7
299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캐논 신제품 카메라 리뷰를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News

캐논, 나는 캐논 리뷰어다 이벤트 진행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4월 26일까지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파워샷 G1 X 리뷰어 6명 모집

- 1.5형 대형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플래그십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1 X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

- 최종 작성된 리뷰 중 심사를 통해 최우수 리뷰어에게는 파워샷 G1 X 1대 및 2012년 캐논 공식 리뷰어 자격 부여


디지털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대표이사 강동환, canon-ci.co.kr)이 플래그십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1 X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나는 캐논 리뷰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캐논은 작년 처음으로 나는 캐논 리뷰어다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의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참가자들이 작성한 리뷰는 각자의 블로그에 포스팅되어 일반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두 번째로 진행되는 나는 캐논 리뷰어다 이벤트는 올해 초 출시 되자마자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파워샷 G1 X 제품을 선정해 진행된다. 파워샷 G1 X는 출시 후 진행된 1차 예약판매가 시작 3일만에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파워샷 G1 X는 일부 미러리스 카메라보다 큰 1.5형 대형 이미지 센서와 캐논이 자체 개발한 5세대 영상처리 엔진 DIGIC 5가 탑재되어 DSLR 급의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디자인을 갖추고 스피드라이트 같은 DSLR 액세서리도 장착할 수 있어 전문가의 서브 카메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2012년 4월 26일까지 모집하는 나는 캐논 리뷰어다 이벤트는 카메라 리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먼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공식 홈페이지(canon-ci.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은 후, 지원서에 파워샷 G1 X 체험단에 지원하는 동기와 구체적인 리뷰 계획 등을 작성한 후 이메일(event@canon-ci.co.kr)로 접수하면 된다.


캐논은 지원서 심사를 통해 여섯 명(남녀 각각 3명)을 리뷰어로 선정할 예정이다. 리뷰어는 4월30일에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선정된 리뷰어들은 5월 한 달간 파워샷 G1 X를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으며 활동기간 동안 리뷰를 제작하는 미션을 부여 받는다.


캐논은 작성된 리뷰 중 우수작을 심사해 경품 및 혜택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최우수 리뷰어 남녀 각각 1명에게는 파워샷 G1 X 1대 및 체험단 수료증과 함께, 2012년 캐논 공식 리뷰어로 발탁해 캐논의 제품들을 공식적으로 리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수 리뷰어, 준 우수 리뷰어 남녀 각각 1명에게는 부상 및 체험단 수료증을 전달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파트 손숙희 차장은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캐논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캐논은 앞으로도 이번 이벤트처럼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솔직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qr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