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7
3054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블랙의상 입으면 사랑이 찰싹 달라붙는 탕수육에 4.14% 기부까지? News

차이나팩토리와 함께하는 맛있고 훈훈한 ‘스윗 블랙데이’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차이나팩토리, 블랙데이 맞아 블랙 드레스코드 고객 대상 찹쌀탕수육 제공 이벤트 실시

- 해당 고객 매출의 4.14% 지역 공부방 아동들을 위해 기부… 달콤한 블랙데이 제안!


외로운 솔로들의 블랙데이. 좀 더 즐겁고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은?


색다른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chinafactory.co.kr)는 4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사랑을 나누는 차이나팩토리의 솔로들을 위한 블렉데이 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테이블당 상의, 하의 중 하나라도 블랙 의상을 착용한 고객이 2인 이상인 경우 사랑이 찰싹 달라 붙는 북경찹쌀탕수육 꿔바로우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사흘간 해당 고객에 대한 매출의 4.14%가 CJ도너스캠프에 기부되어 지역 공부방 아동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15일까지 차이나팩토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문자 메시지 발송창을 통해 사랑을 부르는 문자 메시지를 지인에게 발송할 경우 추첨을 통해 차이나팩토리 커플 식사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차이나팩토리 관계자는 보통 솔로들이 자장면을 나누어 먹는 날로 알려져 있는 블랙데이, 매장을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좀 더 의미 있는 시간을 선물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자장면 대신 사랑을 찰싹 끌어당기는 찹쌀 탕수육도 즐기고 지역 공부방 아동들에게 기부도 할 수 있는 특별한 블랙데이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qq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