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9
2853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고성능 에이서 넷북 24만원, 명품 이탈젯 스쿠터 99만원 News

지메이크 어메이징 프라이스 기획전, 매주 2종씩 인기 가전∙해외명품 등 사상 최저가 판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넷북, 스쿠터, 세탁기, TV 등 8개 인기 상품을 4주간 선착순 한정 판매

- 마진 제로 원가 판매… 시중가 대비 에이서 넷북 25%, 이탈젯 스쿠터 40% 가량 저렴

- 1탄 이어 2탄, 3탄 연속 개최… 해외명품 포함 다양한 인기상품으로 바람몰이


지난달 업계 최초로 60만원대 47인치 LED TV를 선보여 돌풍을 일으킨 바 있는 온라인몰 지메이크가 해외 명품을 포함한 인기 상품을 마진 제로의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초저가 기획전 시리즈로 새로운 바람몰이에 나선다.


옥션 창업자 원어데이 이준희 대표가 운영하는 선주문 후생산 방식의 가격파괴 쇼핑몰 지메이크(Gmake.com)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고가 인기 상품을 매주 2종씩 엄선해 사상 초유의 초저가에 판매하는 어메이징 프라이스(Amazing Price) 기획전 1탄(이하 어메이징전1)을 9일 오픈하고, 첫 주 상품으로 세계 1위의 넷북 브랜드 에이서의 고성능 최신형 넷북 아스파이어 원 D270 100대를 24만9000원, 이탈리아의 명품 스쿠터 브랜드 이탈젯의 베스트셀러 스쿠터 폭스50 7대를 99만90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어메이징전1은 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총 4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넷북과 스쿠터를 포함해 세탁기, TV 등 총 8개 IT∙생활가전 인기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 인텔 세다트레일 탑재한 최신형 고성능 에이서 넷북이 24만9천원

어메이징전 시리즈 1차 상품인 에이서 아스파이어 원 D270은 올 2월 국내에 첫 출시된 최고 사양의 최신형 넷북이다. 인텔이 2011년 12월 발표한 2012년형 넷북 플랫폼 세다트레일을 적용해 일반 노트북과 견줄 수 있을 만큼 성능이 획기적으로 향상됐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최대 8시간 사용 가능한 고성능 배터리를 장착한 데다, 10.1인치 크기에 무게가 1.3kg에 불과해 태블릿 PC 못지 않은 휴대성까지 겸비했다.


기존 넷북에는 없었던 HDMI 포트가 기본 탑재돼있어, TV나 프로젝터, PC 모니터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루, 블랙, 화이트 3가지. 어메이징전1 판매가인 24만9천원은 시중가 대비 25%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최근 오픈마켓 등에서 출시한 저가형 9.7인치 태블릿 PC보다도 낮은 수준이다. 9일부터 100대를 선착순 판매하며, 블루 색상은 주문 후 일주일 이내, 블랙과 화이트 색상은 주문 후 보름 이내에 받아볼 수 있다.


■ 하이킥3 여주인공의 애마 명품 이탈젯 스쿠터가 99만9000원

어메이징전 시리즈 2차 상품인 이탈젯 폭스50은 최근 종영된 인기 시트콤 MBC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여주인공(김지원)의 애마로 출연해 젊은 여성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탈리아 명품 스쿠터이다. 귀엽고 앙증맞은 디자인이 특징인 배기량 50CC의 미니 스쿠터이지만, 2011년 11월 KBS 남자의 자격의 남자 그리고 모터사이클 편에서 이경규의 모터사이클로 등장한 것에서도 알 수 있듯이 남성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자동차 면허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운전할 수 있는 모델로, 가파른 언덕길도 거침없이 오르는 충분한 출력을 갖췄으면서도 무게는 매우 가벼워서 여성들도 마치 자전거를 다루듯 어렵지 않게 다룰 수 있는 것이 장점. 어메이징전1 판매가인 99만9000원은 시중가보다 약 40% 정도나 저렴한 파격적인 가격이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핑크, 블루 등 4가지. 넷북에 이어 12일부터 7대를 선착순 판매하며, 주문 후 일주일 이내에 받아볼 수 있다.


■ 정말 좋은 상품을 세상에서 제일 싼 가격에 판매

옥션의 창업자이기도 한 원어데이 이준희 대표는 지메이크의 모토는 정말 좋은 상품을 세상에서 제일 싼 가격에 판매하는 쇼핑몰이 되는 것이며, 이번 어메이징 프라이스 기획전 시리즈 역시 지메이크의 모토를 실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된 것이라고 말한 후, 알뜰소비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북마크 해두고 매일 한 차례 이상 꼭 방문하는 생필품 같은 사이트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메이크는 IT∙생활가전 중심의 어메이징전1에 이어, 주력 상품군을 달리한 어메이징전2, 어메이징전3를 연속해서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mo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