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0
85
3051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비즈니스맨의 필수품~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News

소니코리아,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NC100D 및 헤드폰 NC200D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소니가 전세계 최초로 개발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엔진 탑재

- 고밀도 소음 제거 신호로 98.2%의 주변부 소음 제거

- 블랙, 화이트, 블루, 브라운의 세련된 컬러 디자인의 MDR-NC100D

- 이어쿠션 장착으로 장시간 편안한 음악 감상 환경 제공하는 MDR-NC200D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sony.co.kr)가 주변 소음을 98.2%까지 줄이고 스타일은 살려주는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MDR-NC100D와 헤드폰 MDR-NC200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헤드폰, 이어폰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소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어폰 MDR-NC100D와 헤드폰 MDR-NC200D는 소니가 전세계 최초로 개발한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엔진을 탑재해 주변 소음을 98.2%까지 감소시켜준다. 또한 프리미엄급 사운드를 재생하기 위해 개발된 S-마스터 디지털 앰프를 탑재해 왜곡이 없는 원음을 통해서 고품격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은 특히 엔진 소음이 있는 기내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어 해외 출장이나 여행이 잦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에는 인공 지능(AI) 노이즈 제거 기능 이 탑재되어 주변 노이즈의 파형을 자체적으로 분석해 최적의 노이즈 제거를 진행한다. 특히 지하철 소음, 비행기 등 대중 교통 수단의 엔진음 등이 있는 소음 상황에서 제품 본체에 내장되어 있는 버튼 하나로 주변 노이즈를 제거해 편안한 상태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든다.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MDR-NC100D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가벼운 느낌을 선사하며 노이즈 캔슬링 유닛 부분의 클립을 통해 밀착감이 편안하고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블랙, 화이트, 블루, 브라운의 총 4가지의 세련되고 아름다운 컬러로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MDR-NC100D 구입 고객에게는 노이즈 차단 이어버드 3종과 코드 길이 조정 장치를 함께 제공해 더욱 편안하게 음악감상을 하도록 돕는다. MDR-NC200D는 헤드폰 본체의 좌우 및 상하형의 접이식 구조를 지원해 평소에도 편리하고 쉽게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분리형 케이블을 지원해 다양한 방식으로 외부 기기 장착이 가능하다.


MDR-NC200D에 탑재되어 있는 이어쿠션은 헤드폰을 착용함으로써 귀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폴더형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MDR-NC100D와 MDR-NC200D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기내 사용을 위한 플래그 어댑터와 편리한 보관을 위한 고급 케이스를 기본으로 지원한다.


MDR-NC100D의 가격은 16만 9천원, MDR-NC200D은 26만 9천원이다. 두 제품 모두 4월 중순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 (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는 최근 BA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한 세계 최소형 박스 프리(Box Free) 디자인의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XBA-NC85D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노이즈 캔슬링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ml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