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7
299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수원블루윙즈 승리의 아이콘 리쌍이 뜬다! News

힙합형제 리쌍, 11일 수원 홈에서 열띤 축하공연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11일 수원 빅버드 경기장에 리쌍 등장, 수원 팬들 열띤 응원에 축하공연으로 힘 실어

- 리쌍, 2년 째 수원블루윙즈와 인연 이어가며 수원 축구에 대한 남다른 애정 보여

- 삼성전자, 그 외 스마트TV 인터랙션, 체험버스 등 다양한 체험마케팅 프로그램 마련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는 힙합계 형제 리쌍이 오는 11일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찾는다. 수원블루윙즈 관중들의 열띤 응원을 책임지고 수원의 올 시즌 홈 경기 연승 행진을 이어갈 수 있도록 삼성전자가 승리의 행운을 가져다 줄 리쌍을 축하공연 가수로 초청한 것.


하프타임 동안 공연을 펼칠 힙합형제 리쌍은 작년 11월에 이어 약 6개월 만에 또 다시 수원 경기장을 찾는 것으로 수원블루윙즈와의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콘서트와 예능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리쌍의 멤버 길은 작년 우리가 공연했을 때 수원이 승리한 것으로 안다며 11일 경기에서도 승리의 기운을 불어넣는 흥겨운 축하공연으로 홈 경기 연승을 응원하겠다고 블루윙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11일 전반전이 끝난 하프타임 동안 리쌍은 발레리노와 우리 지금 만나 두 곡을 부르며 휴일을 맞아 경기장을 찾은 수원 팬들에게 화끈한 힙합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포항스틸러스와 맞붙는 11일 홈 경기에서 수원이 승리할 시, 수원블루윙즈는 올 시즌 홈 4연승 행진을 이어가게 되고 리쌍 또한 블루윙즈 승리를 이끄는 승리의 힙합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리쌍의 열정적인 하프타임 공연은 선수들과 관중 모두에게 큰 응원과 즐거움으로 작용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경기장에 많은 관중들이 모일 수 있는 주말, 휴일 경기 마다 보다 풍성한 볼 거리와 혜택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삼성전자는 스마트 TV의 기능을 선보이는 스마트 인터랙션과 갤럭시노트 스튜디오, 각종 스마트 IT 제품을 체험해 보는 체험버스 등을 운영하며 대세화 되고 있는 스마트에 대해 소비자들이 더욱 가깝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경기장 내∙외에서 진행한다.


한편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포항스틸러스와의 홈 경기는 제 19대 국회의원 선거임시 공휴일인 11일 오후 1시부터 열린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mj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