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에이서, 콤팩트 사이즈 초소형 LED 프로젝터 K130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LED 램프 채택해 또렷한 화질의 풀HD 및 3D 화면 제공

- 다양한 인터페이스 지원으로 PC 없이도 프레젠테이션 가능


글로벌 PC기업 에이서(acer.co.kr)가 국내 시장에 세 번째 프로젝터 K13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K130은 A4 용지의 절반보다 작은 크기의 콤팩트 사이즈로 휴대성과 함께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서 프로젝터 K130은 10,000:1의 높은 명암비, 300 안시 루멘(ANSI Lumens) 수준의 밝기에 WXGA(1280x800) 해상도 및 풀HD 1080p 해상도를 지원하여 또렷한 화질을 제공한다. 에이서 컬러세이프 II(ColorSafe II) 기술과 다이내믹블랙(DynamicBlack™) 기술을 적용해 기존 프로젝터에 비해 선명하고 밝은 색상의 이미지를 제공하며, 120Hz의 빠른 속도로 깜박거림 없는 3D 영상을 구현하여 가정 및 교육장 등에서 높은 집중 효과와 몰입을 경험할 수 있다.


430g의 가벼운 무게와 가로 14cm, 세로 11.6cm, 높이 4.1cm로 이동성을 강화했고, 기존의 에이서 노트북 전원 어댑터와의 호환성을 가미해 편리함을 한결 증대시켰다. 또한 LED 램프를 채용해 약 2만 시간의 긴 수명과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동시에 유지비를 절약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에이서 프로젝터 K130은 USB 리더기, Micro SD 카드리더기, HDMI 포트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오피스 리더 기능을 통해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PDF 등의 오피스 파일을 PC 없이도 바로 읽을 수 있어 프레젠테이션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최대 발생 소음이 33데시벨(dBA)로 조용한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프로젝터를 사용할 수 있다.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밥 센(Bob Sen) 사장은 에이서 프로젝터 K130은 초소형 LED 프로젝터의 강점을 매우 잘 살린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프로젝터 성능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에이서는 친환경적이면서 다양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프로젝터 시장의 흐름을 바꿔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서 프로젝터 K130은 699,000원으로 오프라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1년 간의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iv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