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0
2
287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오리온정보통신, 라일락 2002WBLED 저전력 친환경 신모델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20형 LED 백라이트의 얇고 심플한 디자인


오리온정보통신(대표 박충선, topsync.com)의 TopSync는 국내 중소기업 가운데 유일하게 자체 개발한 디자인으로 Made In Korea를 고집하고 있는 토종브랜드이다.


이달 선보일 라일락2000WB는 TopSync 의 2012년형 LED 신제품으로서 초절전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도 순수 국내 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동적명암비 5,000,000:1시야각 170/160 응답속도 5ms 의 최적의 스펙을 자랑한다. 또한, LED 제품으로 소비전력도 대폭 줄어들어 에너지 절약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일반모델과 무결점 모델 두가지를 선보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게 했다.


이번 신제품은 보급형 제품으로 원가를 높이는 부가기능은 빼고 기본에 충실하며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가격적인 면에서도 최대한 저마진으로 유통하겠다고 제조사 측은 밝혔다.


한편, 오리온정보통신은 2012년에 변경된 2년 A/S 무상보증(단, 패널은 12개월)을 충실히 이행하며 소비자들에게 품질로서 승부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is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