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19
290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글로벌 대표 한식 비빔밥, 세계와 만나다 News

비비고, 비빔밥 쿠킹 클래스 개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각국 대표하는 주한 대사 안방마님 한 자리에 모여 전통 비빔밥, 규아상 만들기에 열중~~


각 국을 대표하는 주한 외교 대사들의 안방마님들이 비빔밥 쿠킹 클래스를 통해 한식 만들기에 도전 한다.


CJ의 글로벌 대표 한식 브랜드 비비고(bibigo)는 4일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각국 주한 대사 부인들을 초청, 비빔밥 쿠킹 클래스를 개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는 인도, 브라질, 이태리, 오스트레일리아, 남아프리카, 이라크, 쿠웨이트 등 약 14개국 대사 부인이 직접 참석, 글로벌 대표 한식 비빔밥과 규아상을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대사 부인들은 규아상을 직접 빗고, 굽는가 하면 도라지 손질법과 시금치 나물 무치기 등 비빔밥 식재 준비부터 비빔밥 위에 색상을 고려하여 정갈하게 나물 올리는 법까지 총 1시간 30분에 걸쳐 한식 만들기를 손수 해보는가 하면 만든 비빔밥을 서로 나눠 먹으며 즐거운 담소를 나누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대사 부인은 평소 즐겨 먹던 비빔밥과 규아상을 처음으로 직접 만들어 보는 기회로 한국인들의 음식 문화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 수 있었다며 앞으로 이번에 배운 대로 다양한 나물과 채소를 이용해 전통 비빔밥을 만들어 가족들에게 한식을 직접 대접해 보겠다고 말했다.


비비고 측에 따르면 한식 세계화의 취지로 각 국을 대표하는 대사 부인들을 직접 초청해 비빔밥에 깃든 한국 고유의 문화와 한국 음식에 대한 깊이를 알아가는 시간을 갖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h0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