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올 봄엔 청순한 소녀 피부가 대세!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크리니크가 여배우 차예련과 함께 촬영한 이븐 베터 메이크업 (Even Better Makeup SPF15/PA++)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출시 후 소녀 파운데이션이라 불리며 인기 몰이 중인 이븐 베터 메이크업은 비타민 C와 E를 함유해 사용할수록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기능과 커버력을 겸비해 바르는 즉시 소녀처럼 청순하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크리니크 최초로 피부 전문가에 의해 개발된 파운데이션으로 적정한 커버력과 혈색 있는 피부톤을 표현해 준다.


새로운 영화 촬영으로 인한 밤샘 스케줄로 피부 톤이 칙칙해지는 것 같아 고민이었다는 차예련은 잡티는 자연스럽게 커버되면서 마치 형광등을 100개 켠 것처럼 피부가 환해 보인다며 앞으로 촬영이 있을 때 꼭 챙겨가야겠다며 이븐 베터 메이크업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또한 끈적거리거나 번들거리지 않고 피부에 밀착되는 쫀쫀한 사용감도 매력적이라며 사용감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크리니크 담당자는 이번 봄 스프링 메이크업 피부 표현의 하이라이트는 소녀처럼 생기 있어 보이는 피부 표현입니다. 이븐 베터 메이크업은 바르는 즉시, 피부 톤을 매끄럽고 고르게(Eveness Skin)로 연출하고, 과거의 피부 손상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줍니다. 또한 활성화 비타민 C 콤플렉스, 비타민 E, 자몽 껍질, 흰 자작나무 추출물 등 화이트닝 성분을 함유해 꾸준히 사용시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 주어 쓰면 쓸수록 피부 톤이 밝아지는 파운데이션 입니다. 같은 라인의 화이트닝 에센스 이븐 베터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봄철 햇살에도 자신 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청순하고 환한 소녀 피부를 뽐낸 차예련의 뷰티 화보는 엘르, 보그 등 4월호 매거진과 스타일닷컴(http://style.com), 크리니크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http://facebook.com/CliniqueKorea)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ch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