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1
8
299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삼성전자, 지펠 그랑데스타일8000 냉장고 신제품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프리미엄 800ℓ급 신제품으로 대용량 냉장고 시장 공략 강화

- 독립냉각 기술과 이온살균 청정기로 신선함 유지

- 섬세하고 세련된 히든 핸들 타입의 모던한 디자인


삼성전자가 새로운 디자인의 지펠 그랑데스타일8000 신제품을 출시하고, 대용량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성전자 지펠 그랑데스타일8000은 고성능의 단열재와 제품 설계 효율화를 통해 내부 용적을 늘려 부피가 크거나 높이가 높은 용기와 식재료를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지펠 그랑데스타일8000은 삼성 지펠의 핵심냉각 기술인 독립냉각 기술을 적용, 각각 독립된 냉각기를 통해 냉동실과 냉장실에 맞게 식품을 최적화해 보관해주며, 냉장고 선반이나 벽면에 부착된 세균을 제거하는 이온살균청정기를 갖춰 재료를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급속냉장, 해동 등을 제공하는 참맛실 기능이 있어 식품보관의 활용성을 높였다.


지펠 그랑데스타일8000은 히든 핸들 타입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메탈에 섬세한 패턴을 표현해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소재의 느낌을 극대화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엄영훈 전무는 "지펠 그랑데스타일8000은 새로운 외관 디자인에 대용량이면서도 편리한 수납, 최적의 식재료 보관으로 냉장고가 갖출 것을 모두 갖췄다"며 "앞으로도 삼성전자의 기술력으로 기능과 디자인 모두 뛰어난 냉장고를 출시할 것" 이라고 말했다.


삼성 지펠 그랑데스타일8000의 용량대는 800ℓ, 802ℓ로 출고가는 205만원~220만원 선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c6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