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19
290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롯데면세점 중국인 유학생 토크 콘서트 실시 News

궁금한 한국,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한중 수교 20주년 기념하여 4월 6일 한국관광공사 대강당서 진행

- 스페셜 특강, 취업설명회 등 중국인 유학생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롯데면세점이 한중 수교 20주년 기념 중국인 유학생 토크 콘서트를 오는 4월 6일 서울 한국관광공사 대강당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고 롯데면세점·외환은행이 후원하며 재한 중국인 유학생 300 여명을 대상으로 취업, 뷰티 등 유학생들의 관심이 높은 분야를 주제로 한 강연과 초청 공연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롯데면세점은 스페셜 특강을 통해 국내 취업에 관심이 많은 중국인 유학생들에게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취업 설명회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재한 중국인 유학생 출신인 롯데면세점 중국판촉팀 장국정 사원은 한국에서 유학 생활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한국 기업에 입사하고 싶다는 꿈을 키우게 되었다며 이번 토크 콘서트를 통해 한국 기업 취업에 관심이 있는 중국인 유학생들이 실질적인 정보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크 콘서트 이후에는 당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제 12회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에 참여자 전원을 초청해 함께 관람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는 롯데면세점의엔터투어먼트 마케팅 중 하나로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가장 주목 받는 아티스트를 섭외하여 진행되는 문화공연 이벤트이다.이날 공연에는 자우림, YB, 리쌍, 윤미래, 타이거JK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면세점은 중국의 SNS 사이트 런런왕(人人网)에 패밀리콘서트 관람 후기를 게시하는 참여자들에게는 스타에비뉴 입장권과 선불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 박창영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토크 콘서트는 일회성 행사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향후 브랜드화하여 매년 3~4회 진행할 수 있도록 계획 중이라며 외국인 유학생과 국내 기업이 함께 참여하여 한국에 대한 궁금증을 함께 나누고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9a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