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3
8
299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불을 끄고 지구를 쉬게 해주세요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지구촌 전등 끄기 (Earth Hour) 행사 동참해

- 탄소경영체제 구축 추진 등 친환경 경영활동 전개


□ 삼성화재(사장 김창수)는 오는 31일(土) 오후 8시30분부터 9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실시되는 지구촌 전등 끄기(Earth Hour)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기후변화에 대한 인식을 넓히고 탄소배출량을 감축시키기 위한 세계 최대 규모의 환경운동으로, 2007년 세계야생동물기금(WWF)의 주도하에 호주 시드니에서 시작됐다.


□ 삼성화재는 2010년부터 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으며, 본사사옥(을지로1가 소재)을 포함한 전국 32개 사옥의 외관조명, 광고판 등을 소등하고, 임직원과 보험설계사는 각 가정에서 전등 끄기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환경·에너지 경영방침 수립, 온실가스배출량 측정 및 공개, 에너지경영시스템 도입 등 탄소경영체제 구축을 준비하고 있으며, UNEP FI(유엔환경계획 금융이니셔티브), CDP(탄소 정보공개프로젝트), WDP(물정보공개프로젝트) 가입 등 국제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기후변화대응을 위해 Eco-e전자약관, Eco마일리지자동차보험, 자동차부품재활용특약, 날씨보험, 전자서명제도 도입 등 친환경 보험상품 및 프로세스 개발에도 노력하고 있다.


□ 삼성화재 관계자는 "기후변화 완화와 적응을 위한 활동에 힘을 더하고자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및 지속가능경영활동을 통해 환경보호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92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