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3
8
299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대우조선해양, 고재호 대표이사 사장 정식 선임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신입사원에서 최고경영자까지 이룬 첫 사례

- 노동조합, 선주사 고재호 신임사장 환영


대우조선해양(dsme.co.kr)은 30일 오전 서울 중구 다동 본사에서 제12기 정기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통해 고재호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고재호 신임 사장은 1980년 대우조선해양에 입사해 32년간 근무하면서 신입사원에서 최고경영자(CEO)까지 오른 첫 사례로 신입사원에서 최고경영자까지의 성공신화를 쓴 산업계의 대표적인 인물로 평가 받고 있다. 고 사장은 2015년 3월까지 3년 간 대우조선해양을 이끌게 된다.


이날 선임된 고재호 신임 사장은 내실 경영을 통해 안정 속에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할 것이며, 감성과 소통 경영을 통해 조직의 화합을 이끌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신임 대표이사 선임에 대해 대우조선해양 노동조합은 성명을 통해 신임 고 사장은 해외 영업과 조선소 현장을 두루 거치면서 균형 잡힌 시각과 탁월한 글로벌 비즈니스 감각을 쌓아온 인물이라고 평하며, 존중과 소통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한 고 사장의 경영방침은 현장 사기진작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해외 선주들 역시 레터를 통해 고 사장의 취임을 크게 반겼다. 고 사장은 전형적인 영업통으로 선주들로부터 많은 신뢰를 받아오고 있다.


한편, 이날 열린 정기 주주총회에서는재무제표 승인 건이사 선임 건정관 일부 변경 건 등 총 5건의 안건을 처리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8a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