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8
299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헤리토리, 이승기와 함께하는 헤리와 셀리 서포터즈 모집!! News

헤리와 셀리가 되어주세요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헤리토리, 온오프라인 브랜드 매니저로 활동할 적극적인 서포터즈 양성 계획

- 신제품 출시에 맞춘 다양한 기획 및 마케팅 전략 등 함께 참여하는 서포터즈 활동

- 헤리토리 제작지원 드라마 더킹 투하츠 촬영장 방문 및 콜레보레이션 이벤트 참여 기회 제공


브리티시 정통 트래디셔널 브랜드 헤리토리(heritory.com)가 페이스북을 통해 서포터즈 헤리와 셀리를 모집한다.


남자 서포터즈는 헤리라는 별칭으로, 여자 서포터즈는 셀리의 이름으로 각각 활동하게 되며, 온라인을 기반으로 헤리토리의 제품 리뷰뿐만 아니라 일반인 홍보 대사의 자격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평소 헤리토리와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헤리토리 페이스북 페이지(http://facebook.com/Heritory1946)의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서포터즈 모집 관련 담벼락 게시글 댓글을 통해 서포터즈가 되고 싶은 이유와 직업과 나이 등 간단한 개인정보 등을 남기면 자동 신청된다.


특히 헤리토리에 대한 아이디어나 본인의 패션감각이 담긴 사진, 또는 직접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주소 등을 함께 남기면 서포터즈로 선정되는데 가산점이 부과된다. 기간은 3월 29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남자20명 여자20명 최대 40명까지 선발한다. 모집 결과는 선발 완료와 동시에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헤리와 셀리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서포터즈로서의 재미있는 책임이 부여될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 관련 제품기획 및 품평 체험, 신제품 우선 체험, 오프라인 이벤트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된다.


특히 헤리토리가 협찬하고 있는 MBC 수목극 더킹 투하츠 촬영장에 방문하여 전속모델이자 드라마의 주인공인 배우 이승기와 함께 특별한 만남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헤리토리와 더킹 투하츠가 함께하는 콜레보레이션 이벤트 참여 기회까지 주어진다.


헤리토리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함께 더욱 적극적으로 브랜드를 소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면 브랜드를 키워나가고 자리매김하는데 보다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71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