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7
3032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 아시안 비즈니스 리더상 수상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3월 28일, 美 L.A. 아시아 소사이어티 서던 캘리포니아 센터로부터 아시안 비즈니스 리더상 수상

- 윌셔그랜드 호텔 재개발 사업, 식림사업 등 L.A. 발전에 기여한 공로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이 미국 L.A.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최고 아시아 기업 경영인으로 선정됐다.


조양호 회장은 3월 28일(현지시각) 미국 비영리 단체인 아시아 소사이어티 서던 캘리포니아 센터로부터 2012년 아시안 비즈니스 리더 상을 수상했다.


아시아 소사이어티는 지난 1956년 록펠러 3세가 미국과 아시아간 상호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해 창립한 비영리 단체로 미국 뉴욕에 본부를 두고 있다.


조양호 회장이 이날 2012년 아시안 비즈니스 리더 상을 수상한 것은 한진그룹의 주력사인 대한항공이 미국 내 최대 아시아 항공사로서 윌셔그랜드 호텔 재개발 사업, 식림사업 등으로 L.A.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높이 평가 받았기 때문이다.


현재 대한항공은 LA에 미주지역본부를 두고 있으며, 미국 L.A. 금융 중심부에 랜드마크를 건설하는 윌셔 그랜드 호텔 재개발 프로젝트 추진을 통해 L.A.시에 활력을 불어 넣는 역할을 하고 있다. 아울러 MTLA (Million Trees Los Angeles) 재단에 2012년까지 매년 4만 달러씩 총 16만 달러를 기부해 L.A.를 푸른 나무 가득한 친환경 도시로 바꾸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이와 같은 활동을 통해 한진그룹은 LA에서 연간 15억 달러의 경제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6x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