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288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다날, 본격적인 미국 결제시장 공략 시작되었다.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세계적 결제회사 디스커버 공통마케팅 통해 미국 시장 본격 공략 시작

- 디스커버의 미국 내 영향력 바탕으로 급속하게 영향력 확대될 것으로 전망

- 디스커버와의 계약 체결로 세계적 규모 갖춘 글로벌 결제회사 면모 갖춘다


글로벌 휴대폰결제 기업 다날(danal.co.kr, 대표 류긍선, 최병우)의 미국 현지법인 DANAL, Inc.(대표 짐 그린웰)가 세계적인 결제회사인 디스커버(Discover®)사와 공동마케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다날과 디스커버는 휴대폰결제와 모바일 지갑 솔루션 분야에서 상호 협력 해 나가며, 디스커버의 결제 서비스를 사용하는 디지털콘텐츠 제공업체에도 다날 휴대폰결제를 제공하여 시장을 급속하게 성장시킬 예정이다.


디스커버는 자산규모 약 10조 5천억원, 연 매출 약 1조 5천억 원 규모의 글로벌 결제 서비스 전문 회사. 미국 전역에 방대한 신용카드 네트워크, 전자금융거래,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매년 10억건 이상의 결제 거래가 디스커버의 전자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된다. 특히 디스커버 카드는 미국에서 가장 큰 카드 발급사 중 하나로, 미국 4가구 당 한 가구에서 디스커버 카드를 사용할 정도로 많은 고객들에게 널리 이용되고 있다.


다날은 디스커버의 미국 내 인지도 및 영업력을 바탕으로 현지법인의 고객사 영업을 함께 진행하여 급속하게 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계약에 따라 다날의 미국법인인 DANAL Inc.가 전개하고 있는 메이저 콘텐츠제공업체 확보에 더욱 가속도가 붙어, 미국 시장에 제공하고 있는 다날의 대표적인 휴대폰결제 서비스인 빌투모바일(BilltoMobile™)의 보급 확대가 급속하게 늘어나는 도화선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짐 그린웰 다날 미국현지법인 대표는 "이번 미국 대표 결제회사인 디스커버와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다날은 디스커버의 강력한 현지 영업력을, 디스커버는 다날의 선진화 된 결제 솔루션을 사용하며 서로 윈 윈 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각 전문분야를 이끌어 오고 있는 세계적인 두 결제 회사의 만남으로 미국 내 휴대폰결제 사용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6j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