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7
2993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더페이스샵, 일본 중년 여성 위한 더골든샵 출시 News

오는 4월말, 일본 이온(AEON) 350여개 매장서 판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40대 이후 일본 여성 겨냥, 합리적 가격대 자연성분 화장품 선보여

- 한류스타 최지우 모델 기용 등 본격적인 일본 화장품 시장 공략 나서


▣ 더페이스샵은 40대 이상의 일본 중년 여성들을 겨냥한 시니어 전용 화장품 더골든샵(THEGOLDENSHOP)을 4월말부터 일본 최대 유통업체 이온(AEON)의 350여 개 매장에서 독점 판매하기로 했다.


▣ 더페이스샵은 지난 2010년 4월부터 이온그룹과 계약을 맺고 일본내 편의점 및 슈퍼, 드럭스토어 등 현재 400개가 넘는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 이번 더골든샵 브랜드는 더페이스샵 브랜드와는 별도로 이온의 350여 개 매장내 화장품코너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는 중년 전용 브랜드다.


▣ 더골든샵은 더페이스샵과 이온그룹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2010년 일본인 평균연령은 45세, 40대 이상이 일본 전체 인구의 56%를 넘어섰고, 이에 따라 피부노화 등에 대한 시니어층의 관심이 고조되는 등 중년화장품 시장에 대한 장기적인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 판단했기 때문이다.


▣ 또한 최근 한류열풍에 힘입어 한국 여성들의 피부에 대한 동경과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증대 등 더페이스샵은 향후 더골든샵을 통해 일본 화장품 시장공략에 본격적인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 더골든샵의 특징은 예로부터 한국에서 효능이 입증되어 일본에서도 좋은 이미지로 알려진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것이다. 한국의 전통주인 막걸리를 활용한 기초화장품을 중심으로 발효 흑마늘, 누에, 홍삼 등 다양한 천연성분의 효능을 담은 화장품으로 40대 이후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 준다.


▣ 또한 일본 여성들이 좋아하는 트렌드를 감안해 용기 디자인을 일본 현지에서 직접 개발하는 등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을 도입했으며, 이온 대형 쇼핑몰에서 자유롭게 고르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대(1,000엔~2,000엔대)의 기초화장품 및 바디라인, 베이스 메이크업 등 총 75품목으로 구성했다.


▣ 이외에도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류스타 최지우를 더골든샵의 전속모델로 기용해다양한 일본 매체에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 더골든샵은 오는 4월 말 새롭게 오픈되는 도쿄인근의 이온 후나바시점을 필두로 5월초 전국 350여 개 점포로 확대되는 등 이온 매장 어디서나 만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6g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