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19
290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더 강해진 디지털 영상 경험을 선사한다! News

소니, 플레이 메모리즈 스튜디오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PlayStation®3로 직접 사진, 동영상 편집 및 감상 가능

- 타임라인 뷰, 맵 뷰, 마이 리스트 뷰의 3가지 모드로 이미지 정리 및 재생 기능 제공

- 2012년형 소니 카메라 제품 고객은 무료 다운로드 가능


소니코리아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LCD TV, PC,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의 디지털 기기와 고화질 사진, 동영상을 감상, 편집 및 공유할 수 있는 플레이 메모리즈 스튜디오(PlayMemories Studi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레이 메모리즈 스튜디오는 지난 1월에 선보인 플레이 메모리즈 홈, 플레이 메모리즈 모바일의 뒤를 잇는 한층 향상된 버전의 플레이 메모리즈 시리즈 중 하나로,PlayStation®3의 고속 프로세싱 파워의 장점을 활용하여 동영상을 자유자재로 줌 혹은 스크롤 할 수 있다. 또한 HD 동영상을 마치 게임을 즐기는 것처럼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으며, DUALSHOCK®3 무선 컨트롤러를 활용해 단순한 조작만으로도 쉽게 이미지 탐색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리모트 플레이[1]를 통해 PlayStation®Vita, 혹은 PSP®(PlayStation®Portable )와의 원격 사용도 이용할 수 있다.


플레이 메모리즈 스튜디오는 타임라인 뷰(Timeline view), 맵 뷰(Map view), 마이 리스트 뷰(My list view) 등 세 가지 모드로 이미지를 저장하고 재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손쉽게 과거 경험을 추억할 수 있도록 감성적인 배려까지 더했다.


타임라인 뷰를 활용하면 이미지들을 시간 순서대로 배열해 리스트를 생성하거나 재생할 수 있고, 맵 뷰 기능은 사진에 위치 정보 태그를 달 수 있어 사용자가 직접 촬영한 사진의 위치까지 함께 저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와 함께 플레이 메모리즈 스튜디오는 PlayStation®3 혹은 기타의 외부 저장 장치가 없어도 USB 연결을 통해 저장된 동영상과 사진을 언제 어디서든 감상 할 수 있도록 연결성을 극대화 한 것도 장점이다.


또한 액션 태그 (action tag) 기능을 활용해 이미지에 슬로우 모션 및 프레임 별 재생과 같은 시각 및 사운드 효과를 더할 수 있으며 컨트롤러를 활용, 간단한 조작으로 이미지 상에 캡션을 삽입하거나 스크립트 작성도 손쉽게 할 수 있다.


■ 플레이 메모리즈 홈

소니의 디지털 이미징 제품들과 함께 번들로 제공되는 플레이 메모리즈 홈은 사용자 자신이 직접 찍은 이미지와 동영상을 손쉽게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게 한다. 카메라 다이렉트 기능은 PC가 없어도 카메라에 저장된 컨텐츠를 감상하고 관련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한다. 픽쳐 모션 브라우저 (PMB) 사용자들도 무료로 플레이 메모리즈 홈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플레이 메모리즈 모바일

플레이 메모리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이동 중인 사용자들에게 안성맞춤인 프로그램이다. 플레이 메모리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실행시켜 Wi-Fi를 통해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한 동영상 및 사진을 자신의 스마트폰 혹은 태블릿 PC 에 전송하여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에 바로 업로드가 가능하다. 플레이 메모리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플레이 메모리즈 스튜디오는 2012년 3월 29일 이후 PlayStation®Store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30 일 무료 체험 기간 이외에 2012년형 소니 알파, 사이버샷, 핸디캠 등의 소니 디지털 이미징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은 무료로 플레이 메모리즈 스튜디오 풀 버전을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다. 소니 제품 및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한 국가에 대한 상세 정보는 sony.net/pms/code에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며 무료 다운로드 기간은 2012년 12월 31일까지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6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