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2
3074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기아차 신차 K9 드라마에서 먼저 본다.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신차 K9 SBS 월화미니시리즈 패션왕에 출시 전 공개

- 3월 27일 4회 방송부터 전격 등장 … 본격 출시 앞두고 신차붐 조성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아차 신차 K9이 드라마에 깜짝 출현했다!


기아자동차는 신차 K9(프로젝트명 KH)을 드라마 패션왕에서 사전 공개했다고 28일(수) 밝혔다.


신차 K9이 출시 전 최초 공개된 SBS 월화드라마 패션왕은 유아인, 신세경, 이제훈, 권유리 등 주역 배우들의 호연과 탄탄한 스토리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K9은 27일(화) 4회분에 한국 패션업계 굴지의 기업 후계자 정재혁(이제훈 분)의 차로 깜짝 등장했다.


신차 K9은 드라마 중반 이후 갖은 역경을 뚫고 패션업계의 거장으로 탄생하는 주인공 강영걸(유아인 분)의 차로도 등장해 드라마 진행과 함께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기아차 럭셔리 대형 세단으로서의 가치와 품격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드라마 패션왕에는 신차 K9뿐 아니라 레이, 쏘울, K5, K7 등 다양한 기아차들이 전편에 등장하게 된다.


기아차가 신차를 정식 출시하기 전 드라마를 통해 공개하는 것은 지난 2009년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공개한 K7 이후 최초이며, 그만큼 기아차는 이번에 출시되는 K9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K9은 미래지향적이고 세련되면서도 강인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하이테크 럭셔리 세단으로 젊고 역동적인 기아차 디자인 정체성은 물론,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의 중후함을 새롭게 해석해 기존 대형 세단과 차별화된 첨단 감성을 불어넣은 새로운 디자인을 제시한 차 라며 신차에 대해 궁금해하는 고객들을 위해 TV로 먼저 역동적이고 고급스러운 K9의 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 K9은 기아차의 플래그십 모델로 국내 자동차 업체 최초로 차량 전면 유리에 주행 시 필요한 주요 정보를 표시하는 헤드업 디스플레이LED 풀 어댑티브 헤드램프 등 최첨단 신기술이 적용되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5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