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리츠칼튼 서울, 더 가든 애프터눈 티 세트(Afternoon Tea set)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리츠칼튼 서울(ritzcarltonseoul.com)의 유럽피안 레스토랑 더 가든은 푸른 나무와 꽃으로 만발한 야외정원에서 차와 디저트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유럽 정통의 애프터눈티 세트(Afternoon Tea set)를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세트는 최고급 커피 또는 다즐링, 얼그레이 등의 세계적인 명차와 함께 리츠칼튼 서울 제과주방 총괄을 맡고 있는 33년 경력의 이창수 파티셰가 직접 구워내는 신선한 봄 제철과일을 곁들인 타틀렛, 신선한 야채와 햄 등을 곁들인 핑거 샌드위치, 갓 구워내 고소한 스콘, 크림 브률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알록달록한 마카롱, 프라린 미니 페스츄리, 케이크 셀렉션, 퀴시 등 유럽 정통의 각종 디저트가 3단 접시에 제공된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오후 14시부터 18시까지이며 가격은 1인당 2만 1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더 가든은 160석의 실내 공간과 140석의 야외정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4월 말 무렵부터 오픈하는 더 가든의 야외정원은 유럽풍의 이국적인 모습으로 봄을 맞이한다. 야외정원에 있는 작은 연못과 울창한 나무는 자연 그대로의 낭만적인 공간을 선사하고, 가끔씩 들리는 새소리와 중앙정원에 있는 화원은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한다.


문의 및 예약: 02)3451-8271


Source of news : http://gt7.kr/b0n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