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2
3074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대한민국 대표 LTE, 세계속으로 WARP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KT, 핵안보회의서 ICT 홍보관 열고 LTE WARP 우수성 세계에 알려

- 지니, 키봇, 스마트홈 패드, 3D 방송 콘텐츠 등 체험부스 마련


KT(회장 이석채, kt.com)는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가 열리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 ICT 홍보관을 열고, 세계 정상들과 대표단, 취재진에게 대한민국의 뛰어난 ICT 기술 및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ICT 홍보관은 1층 미디어센터 내에 133제곱미터(약 40평) 규모로 문을 열었다. KT가 세계 최초로 LTE 네트워크에 가상화 기술을 적용한 LTE WARP(이하 워프)의 진수를 이곳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DU(Digital Unit, 디지털신호처리부), RU(Radio Unit, 무선신호처리부)를 비롯해 가상화 기술의 두뇌 역할을 하는 워프 서버 등 주요 구성장비를 전시한다. 셀 간섭 최소화, 효율적 자원관리 등 LTE 워프의 핵심 기술을 설명하는 동영상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영화 스타워즈의 우주선 모양을 본뜬 워프 체험부스에서는 LTE 단말기와 애플리케이션, 동작인식 게임 등을 직접 이용해볼 수 있다.


클라우드 뮤직 서비스 체험부스에서는 KT의 디지털 음악서비스 지니를 통해 세계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K-POP 스타들의 최신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스마트폰과 대형 OLED TV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아용 미디어 로봇 키봇2, 가정용 태블릿PC 스마트홈 패드 등 KT의 다양한 컨버전스 단말기도 체험 가능하다.


첨단 방송 부스에서는 아리랑TV가 제공하는 핵안보정상회의 관련 실시간 뉴스와 KBS, MBC, EBS의 최신 3D 영상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ICT 홍보관은 핵안보정상회의가 끝난 28일 하루 동안 일반에 무료로 개방될 예정이다.


KT 대외협력담당 이충섭 상무는 이번 핵안보정상회의는 한국에서 열리는 정상회의로는 역대 최대 규모인 만큼 대한민국의 최첨단 ICT 기술과 서비스를 세계에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0l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