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8
299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삼성전자, 프리미엄 노트북 뉴 시리즈 9 신규 광고 공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삼성전자, 박태환 김수현 출연하는 프리미엄 노트북 뉴 시리즈 9 TVCF 대중에 공개

- 대한민국의 최고의 두 남자, 박태환∙김수현 광고 속 숨막히는 매력 뽐내


놀라운 성능과 디자인으로 런칭 전부터 초미의 관심을 모았던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노트북 뉴 시리즈 9 의 TVCF 프리 런칭 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삼성전자가 올해 초 CES2012에서 처음 선보인 후 지난 2월 국내에 출시한 뉴 시리즈 9의 TVCF에는 지금까지와 차원이 다른 성능의 노트북과 최고의 두 남자가 등장,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두 남자를 모델 발탁, 연일 화제를 모았던 이번 TVCF에서는 2012년 런던올림픽 기대주로서 댄디한 매력을 발산한 박태환과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주인공으로 전국을 훤앓이에 빠지게 만든 김수현이 출연해 숨 막히는 매력 대결을 펼친다.


익숙한 멜로디와 함께 시작된 광고에서는 뛰어난 성능과 럭셔리한 디자인을 보유한 뉴 시리즈 9에 어울리는 박태환과 김수현이 블랙과 화이트의 정장을 입고 남성적인 매력을 풍기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광고 속에선 장난감 로봇이 바닥에 떨어지고 이제 장난감은 잊어라, 최고에 걸맞게 새로운 9을 가져라 는 멘트로 뉴 시리즈 9이 최고의 남자에게 걸맞는 프리미엄 노트북임을 강조하고 있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공개된 뉴 시리즈9 TVCF는 스포츠계와 연예계의 투 톱인 박태환과 김수현이 함께 출연해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며 삼성전자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세계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에 도전하는 뉴 시리즈 9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 차원 더 높은 스마트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뉴 시리즈9 (NT9003XB-A74)은 12.9mm의 두께와 1.16kg의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특히 삼성전자의 패스트 테크놀로지와 삼성 SSD를 탑재해 9.8초의 빠른 부팅이 가능하며, 대기 모드에서 작업 모드로 전환하는 것도 1.4초로 매우 짧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04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