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2
5
2857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신한銀, 신한가족 만나기 협약식 실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신한은행 임직원 매월 1만원씩 소외계층 지원 기부

- 신한가족 만원나눔 기부로 총 13억원 기부


신한은행(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은 2012년 3월 26일 신한은행 본점20층 소강당에서 해피빈 재단과 신한가족 만나기(신한가족 만원 나눔 기부) 협약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날 협약식에는 신한은행 서진원 은행장과 해피빈 재단 권혁일 이사장, 신한은행 노동조합 김국환 위원장이 참석하였으며, 전달된 약 13억원의 기부금은 전국 소외계층을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신한은행 임직원들은 아름다운 나눔 동행의 실천을 위해 신한가족 만나기(신한가족 만원나눔기부)란 이름으로 2012년 1월부터 매월 본인 급여에서 1만원씩 소외계층을 위해 지원하고 있으며, 본 프로그램은 따뜻한 금융의 일환으로 신한은행 노사합의를 통해 시행되고 있다.


이번 협약식에서 전달된 기부금은 우선 신한가족의 아름다운 나눔 동행의 첫 번째 이야기인 『병원에서 만나요』를 시작으로 긴급한 의료지원이 필요한 아동을 발굴해 지원될 예정이며, 향후 교육 및 급식지원 등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일시적인 후원과 달리 임직원 모두가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기부인 만큼 소외계층을 위한 실질적인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2005년부터 임직원 기부 프로그램인 사랑의 클릭을 매월 다양한 사연으로 운영하여 소액기부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번 신한가족 만나기를 통해 신한만의 따뜻한 기부문화를 자리매김해 나갈 예정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01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