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305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스탠다드차타드, 세계물의날 맞아 베트남 수자원개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3/22, 기아대책 통해 수인성질병으로 시력을 잃는 베트남 사람들 지원 약속


세계물의날(3월 22일)을 맞이해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이 기아대책에 우물 설립 지원을 약속했다.


안정모 한국 스탠다드차타드 부행장은 이만순 기아대책 부회장 등과 만나 한 달간 사내 모금 계획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미리 전달식을 거행했다.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은 2003년부터 세계 시각 장애인들을 위해 기금을 마련하는 Seeing is Believing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이번 우물 지원금도 수인성질병으로 시력을 잃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결정했다.


이만순 기아대책 부회장은 베트남 빙푹성 지역 우물 설립에 쓰일 예정인데, 베트남은 아프리카 보다는 수자원이 풍부한 편이지만 물에 석회질이 많아 신장결석, 하지정맥류와 같은 질병이 많다며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에게는 이질, 장티푸스, 백내장 등이 많이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대책은 지난 한해 베트남, 네팔, 가나, 콩고, 우간다 등 모두 20개국 46개 지역에 수자원개발사업을 진행했다. 펌프식 우물을 만들어주고, 낙후된 시설을 보수와 보건 위생 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다. 어린이들이 1~2km 거리를 걸어서 물을 길어오지 않아도 돼, 학교 결석률과 지각률이 낮아졌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zb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