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3
8
299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KT, 핵안보정상회의 완벽 통신지원 구슬땀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핵안보정상회의에 전화, 인터넷, 방송, 전용 등 5천여 통신회선 지원

- 장비/네트워크 이중화, 종합상황실 오픈 등 망 안정성 및 보안 강화


KT(회장 이석채, kt.com)는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의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의 통신지원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핵안보정상회의는 한국에서 열리는 정상회의로는 역대 최대 규모로 각국 정상 및 국제기구 수장 58명이 참석한다. 이 밖에도 5천여 명의 대표단과 3천7백여 명의 내외신 기자단 등 약 1만여 명이 행사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KT는 주관통신사업자로서 정상회의장과 미디어센터, 주요 호텔 등에 빈틈없는 통신 서비스를 제공한다. 360개 시스템 5천여 회선을 구축했으며, 주요 서비스는 일반전화, 인터넷, 방송, 전용 등이다.


네트워크 안정성 및 보안도 한층 강화했다. 장비와 네트워크 구성을 모두 이중화했으며, 분당 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오픈하고 유무선통합관제센터 및 지역 집중운용센터와 함께 네트워크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한다.


코엑스에는 정상회의 기간 동안 20여명의 IT 전문요원이 상주하면서 24시간 현장 지원을 시행한다.


KT 유선네트워크운용본부장 윤영식 상무는 한일 월드컵, APEC, G20 정상회의, 대구세계육상대회 등 다양한 국제행사 경험을 통해 축적한 풍부한 노하우로 이번 핵안보정상회의에서도 완벽한 통신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yx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