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85
3049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나의 첫 종자돈, 이자에도 이자를 ! News

KB국민은행, 월복리식 목돈굴리기「KB국민 첫재테크예금」판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KB국민은행(kbstar.com, 은행장 민병덕)은 20~30대 직장인들의 첫 종자돈을 굴리는데 적합한 월복리 정기예금인「KB국민첫재테크예금」을 3월 22일부터 판매한다.


이 상품은 20~30대 고객들이 효과적으로 재테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기예금으로 월복리로 이율을 적용하여 금리혜택을 높였을 뿐 아니라, KB국민은행의 20~30대 고객 대상 패키지 상품을 보유하거나 KB국민은행으로 급여이체를 하는 경우 우대이율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KB국민첫재테크예금」의 가입대상은 만 18세부터 만 38세까지 개인고객으로 가입금액은 1백만원에서 2천만원까지 가능하다. 계약기간은 6개월과 1년제 2가지로 운영하고 있으며 신규가입시점에 자동재예치를 신청하는 경우 최장 3년까지 재예치가 가능하다.


기본이율은 연3.8%(1년제 기준)로 월복리 효과를 감안하면 연3.87% 수준의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KB국민은행의 적립식예금을 만기해지하고 1개월내에 「KB국민첫재테크예금」에 가입하거나 「KB국민첫재테크적금」등 KB국민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20~30대 패키지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또는 KB국민은행으로 급여이체를 하는 경우 최고 연0.2%p의 우대이율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첫재테크예금」출시를 기념하여 5월 31일까지KB첫거래패키지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KB국민은행 입출금통장과 「KB국민첫재테크적금」등 20~30대 적금상품(3개) 중 1개를 보유(자동이체)하고 이벤트 기간 중「KB국민첫재테크예금」에 가입하는 고객이며, 해당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첫재테크예금」은 사회초년생들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 하기 위해 개발된 상품으로 2011년도에 출시한「KB국민첫재테크적금」과 함께 20~30대 고객들의 재테크에 적극 활용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wt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