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5
19
2901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패션ㆍ뷰티 상품은 롯데홈쇼핑이 대세 News

롯데홈쇼핑, 신은경 페클로젯 & 이금희 피부밥, 2시간 동안 억!소리 나게 팔았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탤런트 신은경의 패션브랜드 페클로젯, 론칭 방송에서 1만1.500여 벌 판매, 총 주문금액 11억 원 기록

- 이금희 피부밥 방송 2시간 만에 7천700세트 판매, 총 주문금액 10억 원 이상 달성

- 고객 니즈 적극적으로 반영한 롯데홈쇼핑만의 브랜드 기획ㆍ판매 예정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lotteimall.com)이 탤런트 신은경의 패션 브랜드 페클로젯(FEECLOSET)과 피부관리 전문가 이금희 원장의 스킨케어 브랜드 이금희 피부밥을 2시간 동안 10억 원 이상 팔아 치우며 패션ㆍ뷰티 부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16일(금) 롯데홈쇼핑은 신은경 씨와 손잡고 40대 여성을 타깃으로 제작한 패션 브랜드 페클로젯을 론칭했다. 이날 방송에는 신은경 씨가 직접 출연해 상품 소개는 물론 최신 패션 트렌드 동향까지 짚어 주는 등 적극적으로 판매에 나서 매출을 견인했다. 트렌치 코트(12만9,000원), 후드 야상 재킷(12만9,000원), 팬츠 3종(7만9,900원) 등을 판매한 결과 2시간 동안 1만1.500여 벌이 팔려 나가며, 총 주문금액 11억 원을 기록했다.


1년 가까운 기간 동안 철저한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선호 스타일을 반영해 기획ㆍ제작한 것이 큰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으며, 적정한 가격 또한 고객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보인다. 다음 방송은 26일(월) 오전 9시 20분에 예정되어 있다.


한편, 롯데홈쇼핑에서 단독 판매 중인 스킨케어 브랜드 이금희 피부밥 또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판매한 곡물테라피 더블패키지(14만 9,000원)는 방송 2시간 동안 7천 700세트가 팔리며, 총 주문금액 10억 원 이상을 달성했다. 보리, 참깨, 율무, 녹두 등 15가지 곡물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보습, 영양 공급, 주름 개선, 각질관리 등 피부를 총체적으로 관리해 주는 토털 시스템이다.


피부에 밥을 주는 여자로 유명한 이금희 원장의 스킨케어 라인 이금희 피부밥은 지난 해 10월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3월 20일)까지 10만5,000 세트 판매, 총 주문금액 135억 원을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전문가 브랜드로 고객에게 신뢰감을 심어준 동시에 고품질∙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소문을 타며 롯데홈쇼핑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단시간 안에 자리매김했다.


롯데홈쇼핑 패션 부문 이만욱 부문장(이사)은 오랜 준비 기간을 거쳐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제품들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롯데홈쇼핑만의 차별화된 브랜드들을 기획해 적정한 가격에 판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tw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