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305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2012 페라리 챌린지 레이스 1라운드서 한국 선수 1위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일본 스즈카에서 페라리 오너 및 관람객 2만 여명 몰려 성황

- 지난 해 참가한 김택성 선수 노련한 드라이빙 실력으로 선전


지난 18일 일본 스즈카에서 열린 페라리의 고객 대상 레이싱 대회인 2012 페라리 챌린지 레이스 1라운드에서 한국 대표 김택성 선수가 코파 쉘 클래스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국내 페라리 공식 수입사 FMK의 후원으로 참가한 한국 대표 김택성 선수는 지난 해 페라리 챌린지 레이스에서 2연승을 차지한 실력자로 노련한 드라이빙 실력을 바탕으로 올해 또 다시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번 1라운드에는 2만 1천 7백 명의 페라리 오너와 관람객이 참석해 흥미진진한 레이스를 즐겼으며 6백 여대가 넘는 페라리 차량이 경기장 주변에 몰려들어 장관을 이루었다.


또 경기장에는 페라리 챌린지 레이스와 함께 페라리 레이싱 데이가 펼쳐져 페라리의 역사를 보여주는 아름다운 클래식카들이 전시되었는데, 매년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클래식카 전시회 콩코르소 델레간차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은 250 GT SWB, 250 GTO, 디노 206 GT, 340 아메리카 비냘레 스파이더 등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해 일본 대지진으로 큰 피해를 입은 이시노마키시(市)의 학교 건립을 위해 약 8백만엔(한화 약 1억 7백 만원)을 모금해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FMK 김영식 전무는 "페라리 고객들의 축제인 페라리 챌린지 레이스에서 한국 대표가 지난 해에 이어 또 다시 좋은 성과를 내 기쁘다" 전하며 앞으로도 FMK는 한국 대표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페라리 챌린지 레이스는 4월 29일 중국 상하이에서 2라운드가 개최되고 말레이시아 세팡, 싱가포르를 거쳐 연말에 유럽에서 파이널 전으로 마무리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tr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