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9
289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4.11 총선 출마 후보에게 권하고 싶은 책은?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예스24, 총선 출마 후보에게 권하는 책, 유권자가 읽어야 할 책 뽑는 온라인 투표 실시

- 오는 4월 15일까지 전국민 대상 투표, 1~10위 도서는 국회도서관에 기증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yes24.com)가 오는 4월 11일 대한민국 19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국민들의 현명하고 공명한 투표권 행사를 응원한다.


예스24는 총선 출마 후보가 꼭 읽었으면 하는 책과 투표하기 전에 우리가 꼭 읽어야 할 책을 주제로 4월 15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알고 찍자, 정치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투표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정치, 사회, 경제 분야 서적들 중 총선에 출마하는 정치인이 꼭 읽었으면 하는 책과 투표하기 전에 우리가 읽어야 할 책을 뽑는 것.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유권자 필독서와 총선 후보 필독서 목록 중 총 3권에 투표할 수 있다. 상위 1~10위에 오른 도서 10권은 국회도서관에 기증하여 유권자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후보 도서들은 정치, 경제, 사회 분야 도서 중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70여권을 선별하였다. 총선 출마 후보가 읽어야 할 필독서 후보로는 대통령의 결단, 성장의 한계, 정치의 몰락, 마이클 샌델의 정치철학, 사회적 자본 등 33권이며, 투표하기 전에 우리가 읽어야 할 필독서는 철학하라, 대한민국 선거이야기, 좌우파사전, 대중이 돌아온다, 왜 어떤 정치인은 다른 정치인보다 해로운가 등 38권을 추렸다.


예스24 도서팀 이지영 팀장은 선거에 대한 관심과 함께 실천하는 정치에 대한 중요성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예스24는 유권자나 후보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 실천하는 정치에 기반을 마련할 수 있는 도서를 추천하는 온라인 투표를 기획했다며, 총선을 앞두고 관련서적의 출간이 늘어나고 있고, 독자들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 라고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이번 19대 국회의원선거 필독서 온라인투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http://yes24.com/campaign/01_Book/2012/0312KnowVote.aspx?CateNo1=2&CategoryNumber=001#voteArea)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투표 상황이 실시간 공개될 예정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sx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