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7
299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외관은 스타일리시하게, 내부는 청결하게! News

삼성전자 미러스타일 전자레인지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주방을 넓고 환하게! 거울효과 주는 전면 미러 디자인 채용

- 항균 세라믹 조리실로 내부를 언제나 깔끔하게 유지

- 쾌속해동, 탈취, 자동조리/데우기/생활·간식메뉴 탑재


삼성전자가 주방이 환하고 더 넓어 보일 수 있게 도어와 컨트롤 부분 전체에 거울 디자인을 채용한 21ℓ 용량의 전자레인지를 출시하였다.


미러스타일 전자레인지는 삼성의 기술력인 입체 가열 방식으로 한 방향이 아닌 3방향으로 동시에 고주파를 내보낼 수 있어, 덜 익는 부분 없이 요리를 속까지 골고루 익혀 준다.


이 제품은 전자레인지로 간단히 할 수 있는 계란찜, 냉동만두같은 요리들을 자동 조리/데우기/생활·간식메뉴로 구분해 제공하며, 쾌속해동 기능을 채용해 얼었던 육류와 생선을 해동시킬 때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했다.


또한, 조리기기로는 세계 최초로 독일의 저명한 항균인증기관인 호헨스타인(Hohenstein)으로부터 항균 인증마크를 획득한 세라믹 조리실을 적용했다.


미러스타일 전자레인지에 채용된 항균 세라믹 조리실은 못으로도 표면이 긁히지 않는 강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고, 음식물의 찌든때나 기름때도 간단한 행주질만으로 쉽게 닦여 조리실 내부를 깨끗하게 유지시킬 수 있다.


탈취기능을 사용하면, 조리실 안의 냄새나 연기까지 쉽게 없앨 수 있어 항상 건강한 조리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외관 손잡이와, 내부 조리실 等 부드러운 곡선을 제품 곳곳에 도입해 사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살렸고, 경쾌하고 다채로운 느낌의 전면 미러 디자인을 도입하였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엄영훈 전무는"간단한 데우기 기능에만 의존해 왔던 전자레인지에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타일을 더했다"며 "앞으로 소비자에게 기능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이 제품의 출고가는 17만원선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sr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