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7
299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SBS 드라마 바보엄마, 이거 다른 드라마랑 좀 다른 것 같은데? News

SBS 드라마 바보엄마, 국내 최초 캐논 EOS C300으로 전체 방송 분 촬영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캐논 EOS C300으로 촬영한 SBS 드라마 바보엄마, 기존 드라마와는 차원이 다른 영화 같은 영상과 색감으로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

- 캐논 EOS C300, DSLR 카메라보다 업그레이드 된 영상 촬영 성능 보여줘

- 국내 외 영상 촬영 전문가들의 큰 관심으로 EOS C300으로 촬영한 작품들 속속 공개


디지털 이미징 선도기업인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canon-ci.co.kr)은 지난 17일 첫 방송된 SBS 주말 드라마 바보엄마의 전체 방송 분이 국내에선 처음으로 자사의 디지털 비디오 카메라인 EOS C300으로 촬영된다고 19일 밝혔다.


SBS 주말 드라마 바보엄마는 삼대에 걸친 세 여자의 사랑과 용서, 화해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김현주와 하희라 등이 출연해 명품 연기를 선보인다. 드라마는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화려한 영상미로 방영되자마자 눈길을 끌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바보엄마의 영상들은 모두 캐논의 카메라 장비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캐논은 바보엄마 촬영을 위해 EOS C300 3대와 십여 종의 EF렌즈가 사용되었다고 밝혔다.


EOS C300은 캐논이 작년 야심 차게 선보인 시네마 EOS 시스템의 핵심제품으로 영화나 방송 등 전문 영상 촬영용 디지털 비디오 카메라다. 시네마 EOS 시스템은 캐논의 DSLR을 통한 동영상 촬영 기능인 EOS 무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영상 촬영 시스템이다.


그 동안 캐논의 DSLR 카메라는 다양한 렌즈군과 심도 조절로 다양한 영상 표현을 할 수 있어 전문가들을 비롯한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얻은 바 있다. 국내에서는 SBS 드라마 닥터챔프, 여인의 향기, 다큐멘터리 4부작 최후의 툰드라등 드라마뿐만 아니라 다큐멘터리, 뮤직비디오 등에서 많이 활용됐다.


EOS C300은 기존 캐논 DSLR 카메라의 장점을 살리는 한편, 초점 및 영상 촬영 편의성 등의 성능을 강화한 전문 영상 촬영용으로 개발되어 다시금 영상 촬영 전문가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EOS C300은 약 830만 화소의 슈퍼 35mm급 CMOS센서를 탑재하고 있어 기존의 영화 촬영용 카메라와 동일한 느낌의 영상 표현이 가능하다. 새로운 CMOS 센서를 탑재해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촬영할 때 발생하는 왜곡현상도 잡아냈다. 여기에 고감도를 지원해 어두운 상황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며 노이즈를 대폭 감소시켜 부드러운 영상을 얻을 수 있다. 이미 발매된 60여 종이 넘는 캐논의 EF렌즈군을 활용할 수 있는 것도 매력이다.


한편, EOS C300은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영상 촬영 전문가들에게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SBS 바보엄마에 이어 오는 4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tvN의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도 EOS C300으로 전체 방영 분이 촬영 중이다.


바보엄마의 촬영을 담당한 서득원 촬영 감독은 EOS C300은 캐논의 DSLR 카메라와 같은 색감과 다양한 심도의 표현이 가능하면서 더 편리하게 고화질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어 매력을 느꼈다며, 최고의 영상을 통해 시청자들이 드라마의 스토리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EOS C300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전문 영상 촬영장비로 새롭게 출시한 EOS C300은 기존의 DSLR 카메라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영상미를 보여줄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캐논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시네마 EOS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켜 영상 촬영 분야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re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