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6
298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뚜레쥬르, 건강빵 줄이어.. 찰진발아현미식빵 출시 News

발아현미, 찐보리, 아마씨 등 엄선한 곡물 듬뿍 넣은 식빵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밀가루 함량은 낮추고 발아현미, 찐보리, 아마씨 등 곡물 12% 함유 신개념 식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맛있고 건강한 정통 유러피언 베이커리 뚜레쥬르 (tlj.co.kr)가 3월 21일 신제품인 찰진발아현미식빵을 출시한다.


발아현미, 찐보리, 아마씨 등 엄선한 곡물을 12% 사용한 찰진발아현미식빵은 밀가루 함량을 낮추고 곡물 함량을 높였다. 그대로 먹어도 쫄깃하고 고소하며, 간단한 토스트나 샌드위치를 만들면 잡곡을 씹는 느낌과 곡물의 영양까지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가격은 한 봉지당 2,800원.


뚜레쥬르 관계자는 찰진발아현미식빵은 건강에 이로운 곡물이 듬뿍 들어있으면서도 거칠지 않고 부드럽고 쫄깃한 식빵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뚜레쥬르의 브랜드 특성에 맞는 재료부터 남다른 제품 출시를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뚜레쥬르는 2010년 건강빵을 콘셉트로 한 신BI발표 이후 회분 함량을 낮춘 베이커리 전용 밀가루, 올리고당, 천연발효종, 무조정두유, 체내 흡수율을 낮춘 자일로스 설탕 등을 사용한 맛있으면서도 건강에 이로운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베이커리에서 식빵은 매출이나 상품 구성면에서 첫손에 꼽히는 대표 아이템으로 뚜레쥬르는 매일매일 먹는 주식형 식빵, 토스트 전용 식빵, 간식용 패스트리 식빵,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웰빙형 식빵 그리고 어린이들을 위한 로보카 폴리 식빵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와 니즈에 맞게 세분화해 총 21종의 식빵을 판매하고 있다. 건강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제품 찰진발아현미식빵은 전국의 뚜레쥬르 매장에서 3월 21일부터 판매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qv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