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4
19
2901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시니어 커뮤니티 살자, 추억 낭만 여행 속으로... 감성 음악회 개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40대 이상의 중, 장년층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콘서트 마련

- 추억의 7080 가수에서부터 함께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젬베 공연까지

- 공연티켓의 수익금은 온라인 사이트 살자에 기부


다날미디어(대표 윤광준)는 오는 31일, 압구정에 위치한 살자 아지트에서 살자와 함께하는 100인을 위한 LOVE LOVE CONCER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1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8시에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독일 엣셋 Folkwang 국립음대 출신의 윤재현 교수가 사회를 맡아 암연의 고한우, 난 바람, 넌 눈물의 신현대, 좋아 좋아의 일기예보 나들, 이별 아닌 이별의 이범학, 당신은 몰라의 엄혜진 등 추억을 떠올리는 라이브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젬베 앙상블 공연팀을 초청, 단순한 관람에 그치지 않고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흥겨운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콘서트는 살자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선착순 100명까지 사전 예매가 가능하며, 입장권을 구매한 유저에게는 7,000원 상당의 핑거 푸드와 음료쿠폰 2장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다날미디어 살자 아지트의 배문상 부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며 시니어가 서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자 본 공연을 기획하였으며, 장르에 관계없이 7080 가수부터 정통 클래식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삶에 지친 7080세대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해 9월 오픈한 살자는 40대 이상의 중, 장년층을 대상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와 멀티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봉사와 기부를 통해 살맛 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사회적 기업을 추구한다. 그 일환으로 본 공연 수익금의 일부는 커뮤니티의 기부서비스인 초록사다리에 기부되며 곧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자선음악회도 기획 중에 있다.


오는 31일부터 진행되는 살자와 함께하는 100인을 위한 LOVE LOVE CONCERT!!의 공연 내용과 예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매 페이지(http://salja.co.kr/event/concert/concert_event.asp)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q9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