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7
6
3028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츄러스 전문 디져트 카페 커피츄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어릴 적 놀이동산에서 맛 볼 수 있었던 달콤하고 향긋한 시나몬 향 츄러스를 커피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커피츄가 한남동에 오픈 했다. 커피츄의 츄러스는 속이 비어 있어 다양한 맛의 필링 소스를 채워 먹을 수 있는 국내 최초의 프리터스 츄러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조리방식으로 츄러스 메뉴의 다양성을 선보인다.


또한 커피츄 에서는 놀이동산이나 스키장의 카트에서 접할 수 있었던 냉동 츄러스 와는 비교할 수 없는 커피츄 만의 차별화된 맛에 스페인식이나 미국식 츄러스의 느끼한맛을 보완하여,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고 고객들의 건강까지 고려하여 반죽에는 우유, 버터, 계란이 들어가지 않은 100% 식물성 재료로 구성된 커피츄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를 개발하였다.


커피츄 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에 들어가는 시스템으로 어디서도 맛 볼 수 없었던 신선하고 갓 만들어진 최고 식감의 츄러스를 맛 볼 수 있으며, 조리하는 과정을 공개하는 오픈키친 형태로 고객들에게 신뢰와 보는 즐거움 까지 선사한다.


커피츄는 오픈과 동시에 트렌드세터들의 블로그에 등재되어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여 각종 인쇄 매체와 방송에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김현중, 한채영, 유이, 손담비 등 한류스타들이 단골로 자주 방문 하면서 일본 방송 매체에도 소개가 되어 이색 디져트 카페로 일본인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고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pl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