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5
3031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LG전자, 트롬 세탁기 새 모델에 이민정씨 영입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깨끗하고 밝은 모습이 트롬과 부합…브랜드에 신선한 이미지 더해질 것 기대

- 이달 하순부터 6모션 내세운 새 TV광고 선보일 예정


LG전자(대표 具本俊, lge.co.kr)가 트롬 세탁기의 새 광고 모델에 배우 이민정씨를 영입했다.


LG전자는 16일, 이민정씨의 깨끗하고 밝은 모습이 트롬 세탁기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LG전자는 세계 1위의 프리미엄 세탁기 브랜드에 신선한 이미지가 더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달 하순부터 이민정씨가 출연한 새 TV 광고를 선보일 계획이다.


새 광고는 두드리기, 주무르기, 꼭꼭 짜기 등 손빨래와 같은 6가지 동작을 구현한 6모션 기능을 내세워 탁월한 세탁력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특히, 이민정씨가 광고 배경 노래인 트롬 6모션 송을 직접 불러 새로운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이민정씨는 최근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미모와 안정된 연기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 한웅현 상무는 6모션 기술을 잘 표현해 세계 1위 名品 세탁기 이미지에 젊고 신선한 이미지가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이민정씨가 새 광고에서 소개할 대표제품은 이달 초 출시된 국내 최대 용량 건조 겸용 드럼세탁기 트롬 6모션이다. 이 제품은 세계 유일 6모션 기능을 적용해 섬세하고 꼼꼼한 손빨래 효과를 구현했을 뿐 아니라 이를 응용해 업계 최초로 건조코스에도 모션 기술을 적용했다.


6모션을 적용한 세탁기는 출시 2년 만에 200만대 이상 판매되면서 세계 가전시장에서 크게 인정받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pk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