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5
9
289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LG유플러스, LTE 데이터 2배 확대 제공 효과 만점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시행 전 보다 일 평균 1천5백 명 이상 LTE 가입자 증가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uplus.co.kr)가 LTE 데이터를 타사보다 최대 2배까지 확대 제공키로 한 2월부터 일 평균 가입자가 제도 시행 전 보다 10% 이상 증가하는 등 요금 혜택 확대 효과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요금경쟁력의 우위를 지속 유지함과 동시에 LTE 스마트폰 이용 고객들이 자유롭고 부담 없이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난 2월 2일부터 LTE 스마트폰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대폭 확대, 타사 대비 최대 2배의 데이터를 제공토록 LTE 요금제를 개편했다.


LG유플러스가 LTE 요금제 개편 이후 3월 12일까지 영업일수 기준 일평균 가입자를 분석한 결과, 제도 시행 전보다 1천5백 명(10%) 이상 증가한 일 평균 1만6천 여명이 LTE 서비스에 가입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같은 가입자 증가세는 데이터 제공량의 확대로 요금제 별로 750MB에서 24GB까지 타사 보다 최대 2배 많은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고객들이 데이터 추가 과금에 대한 우려 없이 안심하고 LTE 서비스에 가입한 것으로 풀이 된다.


이에 따라 지난 2월 15일 LTE 가입자 100만 명을 돌파 한데 이어 3월 12일 현재 127만 명을 기록하는 등 LTE 가입자 확보도 순항 중에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2월부터 새로운 광고 캠페인 LTE는 유플러스가 진리다를 시작하고, 그 첫 광고로 타사 대비 최대 데이터 2배를 제공하는 U+LTE의 강점을 알리는 매장편과 요금대책위원회편 방송을 시작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고객들로부터 광고를 보는 것이 즐거웠다, 광고가 젊고 활기차 보인다, 광고가 자신감 있어 보인다 등 고객들로 호평을 받으며 자체조사 결과 현재 방송 중인 통신사 광고 중 가장 높은 고객 호감도와 설득도를 가진 것으로 분석되어 데이터 요금제 확대 이후 가입자 유치에 한 몫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nu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